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소고기전골 달인 은둔식달 의정부 민락동 일본식 스키야키정식 소유정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소고기전골 달인 은둔식달 의정부 민락동 일본식 스키야키정식 소유정

링크메이션 2020. 2. 25. 15:25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의정부 소고기 전골 달인 맛집! 이 집은 스키야키 정식이 대표메뉴인 일식당입니다.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해 있는 작은 일식집인데요. 무려 25년 일식 경력을 자랑하는 한상욱 달인! 달인의 집의 너도 나도 칭찬을 하는 대박 메뉴는 바로 일본식 소고기 전골인데요!


일본식 소고기 전골은 간장 소스와 고소한 노른자의 조화가 기가 막히자나요. 담백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 소고기 전골. 저도 평소에 스키야키를 즐겨 먹는데요. 




달인의 소고기 전골 맛의 비결은 바로 소고기의 숙성과 육수에 있다고 합니다. 달인이 만든 특제 된장과 다시마 가다랑어포 가지 청주 등과 함께 숙성시키 소고기가 씹는 맛은 물론 살살 녹을정도로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여기에 소고기 전골의 맛을 좌우하느 ㄴ깔끔한 감칠맛의 육수를 내기 위해서도 비법이 숨겨 있다고 해요. 




굽는 방법도 독특한 흰살 생선과 두부, 산마를 섞어주어 육수를 내기 위한 고기를 감싸준 후 바다 향 가득한 톳까지 덮고 쪄준 후 우려내는 달인만의 구수하고 향긋한 향이 일품인 소고기 전골 육수 완성! 이렇게 생활이 달인표 완성된 숙성 소고기와 육수가 만나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라고 해요! 



이 완벽한 소고기 전골을 만들어 내기 위해 그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고 자신만의 소신으로 만든 달인의 스키야키 정식! 오랫동안 사랑을 받응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가격은 1인분에 25000원인데요. 강남 꽤 유명한 집들은 이 가격보다 비싸거든요. 이런 정성의 소고기 전골 가격으로도 꽤 괜찮은것 같구요. 



그냥 먹었으면 감동이 덜했을텐데 이러한 은둔식달 소고기 달인의 정성과 노력이 들어간 걸 알고 나니 한입을 먹어도 엄청난 감동이 몰려들 것 같네요. 비주얼도 너무 예쁜 한상입니다!



대체로 분위기나 음식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기 때문에 점심 회식이나 손님 모시고 가기에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일식당인것 같구요. 하나하나 음식에 정성이 느껴집니다.



은둔식달 잠행단의 평가는 고기가 얇기도 얇지만 씹을수록 육즙이 기가막히다고 해요! 신선한 계란 노른자에 섞어 보으면 정말 행복한 조합이라고 합니다!



또한 소고기 전골의 육수는 먹을수록 육향이 제대로 느껴진다고 해요! 국물 자체가 담백하면서도 깊이가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호텔 음식에 비해서 손색이 없는 숨은 고수의 소고기 전골 달인의 음식들! 일식 사대문파 출신의 셰프가 달인인데요. 이미 손님들에게 소문이 나서 직접 찾아온다고 해요



일본식 스키야키 정식보다 굳이 교토를 가지 않아도 훨씬 더 맛좋은 소고기 전골 맛을 낸다고 해요!



소고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채소들을 건져 먹는것 또한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맛이라고 해요!



소고기전골 뿐만 아니라 나고야식 장어덮밥이나 연어덮밥 등 덮밥 종류도 인기가 굉장히 많다고 해요. 뭘 먹어도 이집에서는 대접 받았다는 생각이 들게끔 하는 달인의 요리 솜씨가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메뉴&가격>

일본식 스키야키 정식 25000원

나고야식 장어덮밥 정식 25000원

연어덮밥 정식 13000원~18000원

생선회 50000원~100000원

해산물버터구이 45000원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소고기 전골 달인

<소유정>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 225번길 16-22

☎031-852-430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