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길쭉이 대통찜 자족식당 담양 대통찜 죽순회무침 6m 죽림원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길쭉이 대통찜 자족식당 담양 대통찜 죽순회무침 6m 죽림원

링크메이션 2020. 2. 25. 17:45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담양군 길쭉이 대통찜 맛집! 이것은 거인의 요리인가? 일명 길쭉이 대통찜이 오늘의 자족식당 주인공입니다. 



이 집이 메인 메뉴는 바로 대통찜과 죽순회무침인데요. 끝이 안보일것 같은 길쭉이 대통찜 비주얼이 대박이에요. 요리는 몇가지인지 셀수 없을 정도 같은데요. 이걸 다 먹을수 있을지도 궁금해집니다 ㅎㅎ


한가지 단점은 여럿이 가야 모두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ㅠㅠ 둘이가면 좀 아쉽기 할테지만 식구들끼리 가서 죽통찜 한번 먹고 오고 싶네요!




대나무에서 쪄낸 몸에 좋은 요리들을 맛볼수 있어서 좋은데요. 은은한 대나무 향도 베어 있어서 맛이 더 좋을것 같아요! 길이가 너무 길어서 길쭉이 대통찜이라고 하는데요. 혼자서는 절대로 들수 없는 길이감이에요. 길이는 무려 6m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식당 근처에서는 대나무 숲을 충분히 즐길수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몸도 마음도 힐링이 되는 담양에 위치한 자족식당 대통찜집! 이 집의 죽순회무침 역시 꼭 한번 먹어봐야할 메뉴라고 해요! 



대통찜 안에는 육해공 재료들이 모두 모여 있는데요. 불고기에 가오리찜 문어 새우 달걀에 토종닭볶음탕까지 등등 정말 한상 부러지게 먹고 올 수 있어서 좋은것 같네용! 담양 놀러가면 자족식당 길쭉이 대통찜 가족끼리 먹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6시 내고향에도 소개되었던 육해공을 품은 대통용찜 맛집이었어요. 양념갈비부터 각종 해산물들까지 맛볼수 있는 6m 대나무 대통찜!



불가마에서 1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익혀준다고 해요. 혼자서는 절대 안되는 대통찜! 꼭 두사람이 들어야 들어갈 수 있다고 해요. 



싱싱한 재료들과 대나무향이 어우러져서 기가막힌 맛이 탄생한다고 합니다! 이 찜요리는 주인장이 특허까지 냈다고 해요. 그러니 흔하지 않은 메뉴라 한번 먹어볼만 하겠어용!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이것은 거인의 요리? 길쭉이 대통찜 

<죽림원>

주소 : 전라남도 담양군 월산면 가산길 358

번호 : 061-383-1292

메뉴 : 대통찜, 죽순회무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