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스테이크 품은 페이스트리 비프 웰링턴 서울숲 성수동 차만다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스테이크 품은 페이스트리 비프 웰링턴 서울숲 성수동 차만다

링크메이션 2020. 2. 4. 17:07

생방송투데이 더맛있SHOW 스테이크 품은 페이스트리 비프 웰링턴 맛집이 소개됩니다.



성수동에 위치해 있는 영구음식 레스토랑 전문점이라고 해요! 송리단길에서 시작해서 서울숲에도 오픈했다고 해요! 요즘 가장 핫한 동네인 서울숲 성수동에 위치해있네요~ 이 집은 영국 미슐랭 레스토랑 셰프 출신으로 구성된 레스토랑으로 고급스러움을 느낄수 있다고 해요!




이 집의 인기메뉴인 비프 웰링턴은 페이스트리 빵 안에 스테이크가 쏙 들어가 있어요~ 겉은 페이스트리 특유의 바삭함을 느낄수 있고 안에는 맛좋은 소고기 스테이크가 있어서 함께 먹어도 맛있고 따로 먹어도 각각의 매력을 느낄수 있는 메뉴에요!


비주얼에서도 한번 놀라고 맛에서 두번 놀랄만한 음식이네요~ 와 정말 너무 맛있어 보여요!




그리고 세퍼드파이도 모두들 극찬하던데요~ 음식들이 하나같이 정갈하니 너무 예쁜것 같아요! 기념일에 가면 의미도 있고 분위기 잡고 색다른 음식을 먹게 되서도 좋은것 같아요!



피시앱침스 튀김 상태도 정말 최상으로 보여지네요 느끼하지 않고 겉은 바삭 속은 대구살이나 살이 통통한 생선살이 부드럽게 들어가있어서 식감이 최고일듯해요!



와인과 곁들이기에도 너무 좋은 음식들이네요! 친구들끼리 가도 좋을듯해요~



비프웰링턴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파스타 리소토까지 모두 맛보며 제대로 파티를 즐길수 있는곳으로도 추천해볼만 합니다!


영국의 대표음식인 피시앤칩스도 맛있게 맛볼수 있구요 오늘 소개되는 생방송투데이 메뉴로는 스테이크 품은 페이스트리 비프 웰링턴 꼭 한번 맛보러 가보세요!


<리뷰>

친구한테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갔던 곳인데 생각보다 더 맛있었어요!! 일단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음식도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피쉬앤칩스도 뉴질랜드에서 먹었던 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ㅎㅎ 분위기 맛집 음식 맛집으로 추천!! 다들 서울숲가시면 차만다에서 식사하세오~! #서울숲차만다 #존맛탱 #서울숲맛집


셰퍼드파이 맛있어요!!!


예약하고 방문하니 좋은 자리에서 맛있는 식사를 했어요 피쉬앤 칩스는 바삭하고 맥주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맘에 들었어요 저번 방문때는 셰퍼드파이를 먹었고 이번엔 다른 걸 도전했는데 역시 다 맛있네요 영국음식이여도 웬만한 파스타 집보다 휼륭해요 창문으로 서울숲 바라볼 수 있는게 정말 최고였습니다


안녕하세요. 6명 앉을 자리도 있어서 친구들과 너무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맛은 기본이고, 송리단길점 단골이여서 서울숲점도 방문해봤는데, 서울숲점도 너무 좋네요 ,, ♥️♥️ 좋은 식당을 알게되어 너무 좋아요 많은 걸 요구해서 정말 죄송했는데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서비스에 감탄했어요 ... 😊 정말 저만 알고싶은 맛집이에요! 인테리어도 너무 좋고 따뜻한 공간입니다. 많은 사람이 알지않았으면 좋겠는 저만 알고싶은 맛집이에요ㅠ


인생 맛집이에요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고 뷰가 너무 좋아요 완전 추천입니다!!!


친구추천으로 가봤는데 분위기와 인테리어에서부터 마음에 들었고 양도 적을줄알았는데 생각보다많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셰퍼드파이가 추천메뉴라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을 뿐만아니라 처음먹어보는 맛이라 색달라서 좋았습니다!


친구 추천으로 가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훨씬 더 만족했어요! 토마토 파스타랑 셰퍼드 파이 먹었는데 토마토 파스타는 솔직히 흔한 맛 일것같아서 기대 안했는데 급식파스타 맛 아니고 완젼 고급진 맛이었어용 셰퍼드파이는 제가 감자를 안좋아해서 안시키려다가 친구가 꼭꼭 먹어봐야한다해서 시켰는데 진짜 JMT!!!!! 꼭 드세용!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제가 먹어본 감자요리 중에 젤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완젼 고급스럽고 데이트하거나 분위기 내고 싶을 때 완젼 추천합니당


<생방송투데이 더 맛있SHOW   –   스테이크 품은 페이스트리, 비프 웰링턴 편>

▶ <서울숲 차만다>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8-12

번호 : 02-6448-0812

메뉴 : 비프 웰링턴

※하루 전 사전 예약 필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