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숯불 주꾸미볶음 장사의신 쭈꾸미볶음 숯불구이 연매출15억 서초동 황재벌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숯불 주꾸미볶음 장사의신 쭈꾸미볶음 숯불구이 연매출15억 서초동 황재벌

링크메이션 2020. 2. 4. 16:22

생생정보 장사의신 연매출 15억 숯불 주꾸미볶음 맛집이 오늘의 주인공이에요!



연매출이 무려 15억이라니! 정말 놀라운 대박집인데요~ 숯불쭈꾸미볶음이 이 집을 대박집으로 만들어준 메뉴에요! 양념 주꾸미볶음이 정말 인기라고 하는데요! 매콤한 양념이 중독성이 강하다고 합니다. 다른데는 철판에 나오는 쭈꾸미볶음들이 많은데 이 집은 숯불에 구워서 불향 가득한 주꾸미볶음이에요~




숯불에 구워지는 쭈꾸미집 대표적인 곳들이 꽤 있는데요~ 제가 아는 서울 맛집 중에서는 충무로쭈꾸미가 단연 1등이었거든요~ 논현쭈꾸미도 유명하구요! 오늘 장사의신에 소개되는 숯불 주꾸미볶음집은 처음 알았어요! 이 집도 나중에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주꾸미볶음 뿐만 아니라 곰장어구이 닭발구이도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이 메뉴들 모두 숯불에 구우면 정말 잘어울리는 음식들이자나요! 거기에 주먹밥까지 조물조물해서 숯불에 구울때 같이 올려주면 살짝 겉은 바싹해지는 누룽지 느낌도 나고 함께 곁들어 먹으면 그렇게 찰떡궁합일수 없다고 합니다!



숯불 주꾸미볶음은 양념이 있는만큼 파도 자주 갈아야하고 굽는데 잠깐 정신 팔리면 안되서 정말 정신없이 항상 먹는데요. 그럼에도 그 맛이 너무 맛있어서 ㅋㅋ 항상 후회없이 먹고 오기는 하는데~ 이 집 역시 주꾸미볶음이 질겨지지 않게 빨리 익히는게 관건이겠어요 ㅋㅋ



빛깔도 너무 좋구요~ 생생정보 장사의신 연매출 15억을 만들어준 비법은 따로 있겠죠? 대박집만의 비결이 궁금하네요~ ㅋㅋ 정말 감칠맛 나는 주꾸미볶음 숯불 구이 꼭 한번 맛보고 싶네요!


대박집인만큼 웨이팅이 장난 아니라고 해요 ㅎㅎ 기다리는건 생각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가야할 것 같네용!


<리뷰>

황재벌 쭈꾸미는 저녁7시 이전에 방문하지.않으면 자리가 없어서 방문하기 힘듭니다 미리미리 서둘러 자리를 차지하시길 바랍니다.


맛있습니다


주꾸미숯불구이 맛집. 기다려야하는 집

 

< 생생정보 장사의 신 >
- 연 매출 15억! 숯불 주꾸미볶음


▶ 황재벌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47길 42-4
- 문의 : 02-3471-5454
- 가격 : 양념 주꾸미 1인분 19,000원, 주먹밥 2,000원
※ 평일 16:00 - 02:00, 주말 16:00 - 24: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