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쌈싸먹는김밥 대창김밥쌈 대창덮밥 맛집 부산 김밥집 미뜨보루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쌈싸먹는김밥 대창김밥쌈 대창덮밥 맛집 부산 김밥집 미뜨보루

링크메이션 2020. 2. 4. 16:35

생생정보 쌈 싸 먹는 김밥 맛집이 오늘 SNS화제 맛집 첫번째 집이에요! 



부산 진구에 위치해 있는 쌈싸먹는김밥집인데요! 이 집의 대표 메뉴는 대창김밥쌈이라고 해요~ 메뉴 이름만 들어도 엄청 생소하고 이색적인 메뉴같아요! 김밥을 쌈으로 즐길수 있는 곳인데요! 김밥을 쌈으로 즐기는 지역은 전주가면 있던데~ 부산에도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네용!




이 집의 대표 메뉴는 대창김밥쌈이라고 해요! 그리고 대창덮밥도 굉장히 인기가 많다는데요! 대창을 활용한 쌈싸먹는김밥과 대창덮밥이 유명하네요! 대창덮밥은 맛본적이 있는데 대창을 그냥 먹으면 느끼하지만 간장소스에 맛깔나게 볶아진 것처럼 볶음 스타일의 대창을 밥위에 얹어서 와사비와 곁들어 먹거나 비벼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참 맛있더라구요~ 소스가 다 하는것 같아요!




이집의 대창덮밥은 파절이와 함께 나오네요! 정말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비주얼도 너무나 먹음직스럽구요! 맛도 기가막히다고 하니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핫할만 해요 ㅋㅋ 그리고 오늘 소개되는 쌈싸먹는김밥 대창김밥싼 비주얼 역시 SNS화제맛집 답게 보는것만으로 침샘을 자극하는데요!



김밥에 대창볶음에 파절이까지 쌈에 싸먹는 이 메뉴는 오묘하면서도 조합이 좋아서 한입 먹으면 계속 먹게된다고 해요! 나중에 부산 가게되면 꼭 한번 들려봐야겠네용!



<리뷰>

맛있는데 저녁에먹을땐 안 느끼했는데 점심때 먹으니까 느끼해서 잘안들어가네요ㅠ 저녁에 먹는걸 추천합니


음식이 진짜 빨리나와요 맛도있고 작은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많아서 다못먹었어요!! 반찬은 단무지하나고 밥에 와사비랑 파채가 같이나와서 느끼하지않고 맛있어요!! 맛집이라그런지 사람이 많았는데 자리가 좁아서 조금 불편한것빼고는 다 좋았어요~~


대창덮밥과 스테이크덮밥을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대창덮밥(호루몬동)이 유명한 곳이구요! 혼밥이가능한 곳이네요^^ 바 형식으로 되어있고 소수로 가면 더 괜찮을 곳이네요! 서면 전포동에 위치해 있으면 인스타 핫플레이스이네요 ㅎㅎ 대창덮밥을 추천해드려요! 술도 가능하기에 안주로 드셔도 될듯합니다!


갈때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 이번에 갔을땐 밥이 설익어서 너무딱딱했어요 호르몬은 맛있게먹었는데 마지막껀 안익어서 입에서 기름끼가 겉돌아서 힘들었네요


웨이팅 제일심할때 가서 1시간 넘세 기다렸다. 기다리는 거 싫어해서 기다리면서까지 먹을 정도는 아닌거같다. 대창덮밥이 먹을수록 느끼해서 끝에는 겨우 다 먹었다. 그래서 불 향 나는건 좋았다. 손님이 많아서이긴 하겠지만 응대가 좋은편도 아니어서 굳이 또 갈지는 의문


<생생정보 쌈 싸 먹는 김밥 맛집>

▶ 미뜨보루
-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 209번길11-5
- 문의 : 051-818-2233
- 가격 : 쌈 싸 먹는 김밥 (대창김밥쌈) 1인분 13.000원

※ 매일 11:30 - 21:00, 추석/설날 당일,전날 휴무
※ 방송 후, 손님이 몰릴 수 있으니 전화 후 방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