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제육쌈밥 정식 군산 제육쌈밥집 비법24시 옹고집 쌈밥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제육쌈밥 정식 군산 제육쌈밥집 비법24시 옹고집 쌈밥

링크메이션 2020. 1. 29. 15:02

생생정보 비법24시, 밥상을 털어라 오늘의 맛집은 바로 제육쌈바바 맛집이에요~ 군산시 나포면에 위치해 있는 제육쌈밥집인데요!



쌈밥 한상 비주얼이 상다리 부러질 것 같은 비주어일네요~ 제육쌈밥 먹으러 갔다가 임금님 수라상 부럽지 않게 먹고 올 수 있는 맛집인것 같네요! 쌈밥 정식으로 유명한 집이라고 해요! 그리고 전라도 군산이니 맛은 믿고 먹을 수 있는 곳 같구요!




블로그평이나 리뷰는 5점 만점에 4.5점 이상으로 높은 평점을 받았구요~ 꽃게장 정식도 유명하다고 해요! 꽃게장 정식 참게장정식 돌게장전식이 있구요~ 쌈밥 정식은 가격도 저렴해서 가족끼리 가도 부담없이 푸짐하게 먹고 올 수 있겠네요!




그리고 생생정보 제육쌈밥집은 폐교를 개조한 음식점이라서 추억을 생각하면 먹을수 있어요~ 오랜만에 학교식당에서 추억만들기도 해보세용!



건강식 쌈밥이라서 쌈에 많이 싸먹으면 속도 편할것 같구요~ 기본 밑반찬들만으로도 한끼 식사는 충분할 정도이니 나중에 가족들끼리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리뷰>

군산 최고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너무 배불리 맛있게 먹고 왔어요. 가성비 짱짱맨


또 가고 싶어요~^

주말에 예약하고가니 좋았어요. 근데 자리는 넉넉하더라구요. ㅎㅎ 맛있었어요. 가격이 좀 사악하긴하지만

친정엄마모시고다녀왔어요^^추억도있고넘맜있게먹고왔어요엄마도넘좋았다고하시네요^^ 담에또갈께요^^번창하세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올게요!!

예전에 맛있게먹어서 재방문했어요 맛있었습니다! 번창하세요~

추천받아 갔는데 가족들이 너무 맛있어 해서 리뷰남겨요~~~ 다음에 친구들과 한번 또 갈께요^^


철길마을에서 옛날 교복 빌려입을거 여기서 꽁짜로입고 사진찍을수있음 거기다 덤으로 학교에서 밥먹을수잇음


너무 맛있고 좋았는데 주말이라 줄이 너무 길었어요.

둘이가서 한우불고기 2인시키고 제육 추가하면 고기 두종류 먹을수있어요

꽃게장정식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보리밥을 내 입맛대로 만들어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방송보고 부모님께서 가보고싶어하셔서 모시고 다녀왔어요~ 멀리간 보람있게 쌈도 신선하고 반찬들도 무한리필에 너무 맛있었어요!!


방송보고 엄청김대했는데 저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같이갔던 다른사람들은 맛있다고 좋아했습니다.


정말 추억돋는곳 인거같아요 밥도 맛있게먹고 옛날교복입고 사진도찍어보고 군것질도하고 특산품도 사고 한곳에서 여러가지를 할수있어 좋았습니다

맛도 괜찮고 쌈이나 반찬은 셀프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폐교를 개조하여 식당으로 운영. 작은 운동장은 정리되어 주차장으로 만들었고, 정자가 있어서 밥 먹고 나와서 쉴 수 있음. 쌈밥과 나물 위주의 식사가 나와서 좋은 집. 기본으로 반찬 세팅해주지만, 따로 반찬코너가 있어서 젖갈 종류를 따로 입맛에 맞으면 담아가서 먹으면 됨. 식사 주문하면 도시락통에 흰밥이 나옴. (아무래도 여기 컨셉이 학교라서 그런가) 반찬코너로 가면 따로 보리밥이 준비되어 있어서 보리밥 비벼 먹을 수도 있음. 누룽지와 숭늉이 항상 채워져 있고, 쌈 채소도 무한리필. 교실 이름표 그대로 남겨두고 내부만 수리하여 손님을 받고 있음. 복도에는 아이들 작품 같은 게 그대로 있고, 현관쪽으로 가면 주인장이 직접 만든 장 종류도 판매함. 식사하면서 옛 정취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곳. 또 갈 거임.


■ 생생정보 비법24시 밥상을털어라 제육쌈밥

<옹고집 쌈밥>

전라북도 군산시 나포면 서왕길 34

 050-714-358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