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찰떡방앗간치킨 콰트로눈꽃치즈치킨 현무암치킨 장독대치킨 치킨집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찰떡방앗간치킨 콰트로눈꽃치즈치킨 현무암치킨 장독대치킨 치킨집

링크메이션 2020. 1. 29. 17:52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메뉴 오늘의 주인공은 누룽지백숙이 튀김옷을? 찰떡방앗간치킨집이에요! 그리고 콰트로눈꽃치즈치킨 시그니처치킨 현무암치킨 장독대치킨 이색 치킨 메뉴들을 선보이는데요!



첫번째 맛집은 콰트로눈꽃치즈치킨과 시그니처치킨이 대표메뉴인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치킨집! 근데 이 집의 진정한 맛은 닭똥집이라고 평에 나오는데요~ 그냥 모든 메뉴들이 크리스피하면서 너무 맛있어 보여요! 그 맛있다는 닭껍질 튀김 메뉴까지 있네요!




먼저 꽈트로눈꽃치즈치킨은 치킨과 치즈에 의한 치즈를 위한 치킨이라고 볼 수 있어요~ 치킨과 치즈의 만남은 왠지 느끼할것 같은데 은근 잘어울린다고 해요! 그리고 너의 입속에 마그마를 마그마그! 공방 마그마 치킨 역시 매콤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구요!


인도에서 오지않은 고급 크림커리 치킨 역시 커리와의 조화도 궁금해지네요~ 이 집 메뉴들은 모두 시켜먹고 싶게끔 이색 치킨들이 많아서 질리지 않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것 같아요! 비주얼에서도 합격이구요!




이 외에도 트리플 오일 후라이드에 시그니처치킨 세트는 크리스피치킨 왕큰 새우튀김 통 오징어튀김 버터갈릭 감자튀김 떡튀김까지 오감만족 튀김 종류를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요! 살은 찌겠지만 ㅠ 맛있는거 먹을때는 생각하지 않는걸로~ ㅎㅎ 



나중에 신림도 가면 꼭한번 맛보러 가야겠네용!



그리고 두번째 맛집은 어랏 저희 동네인데요! 이런곳이 있었는지 전혀 몰랐어요~ 주말에 당장 방문 예약걸고 메뉴를 살펴보면 이집은 현무암치킨 장독대치킨이 유명하다고 해요! 병점에 이런 이색 치킨이 있을줄이야~ 게다가 현무암치킨은 비주얼에서부터 깜짝 놀랄만한데요~



현무암을 연상시키는 검정치킨! 하지만 맛은 기가막히다고 해요! 트렌디한 간성의 퓨전레스토랑 다이닝펍이라고 할 수 있다는데요~ 맥주와 아주 잘어울리는 현무암치킨과 장독대치킨을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리뷰가 너무 좋은곳이라서 믿고 먹으러 가도 될것 같고 음식 비주얼도 너무 예쁘고 하나하나 정성을 들어간 느낌이에요!



<리뷰>

다 좋아요! 넓고 세련된 내부와 쉐프다운 음식도 좋구요 써비스도 좋구요 강남에 있어도 어울릴만한 곳이였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그리 없었나 병점이여서....^^;; 그런데 음식이 좀 짰어요 싱겁게 해달라고 했는데도 간이 약간 쎘거든요 그것만 좀 신경써주세요😊


친절하시고 음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분위기 좋고. 음식 맛도 좋고. 서비스 좋고. 가격 착하고. 주문시 눈치 게임 해야되는게 좀 아쉬움. 테이블에 종이나 벨하나 달아주세요.^^


연근칩크림파스타와 피자 넘 맛있었어요 시끄럽지도 않고 대화하기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만족하고 갑니다 다음번에 또 오려구요~^^


두번째 가는데 또 가도 맛있어요 와인도 저렴!!


날이 날인만큼 재료가 없어 안되는 음식이 많아서 아쉽네요 파스타는 맛잇엇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현무암치킨하고 연근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는데요 현무암치킨 뼈도 없고 신기하면서도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친구는 연근 크림 파스타가 입맛에 맞았다고 하네요! 독특하면서도 맛은 놓치지 않은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인거 같아요! 가게 자체도 넓어서 크리스마스라 사람 많은데도 자리가 많아서 충분하더라고요! 술 종류도 많고 식사 종류도 많아서 데이트하기에 정말 좋은 레스토랑 인거 같아요 아 가격대도 착해요


너무 맛있어서 또 갔다왔네요 친구들이 플레이팅도 예쁘고 너무 맛있다고해서 송년회 비트라제이에서 하려구요^^ 글라스 와인도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가볍게 마시기 좋네요 매장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서 더 좋은거 같아요~!


직장동료들과 좀 색다른곳에서 모이고싶어 예약했는데 다들 분위기도 좋고 음식들도 어느하나 빠짐없이 다 맛있다고 모두들 만족했어요 다음엔 가족들과 다시 꼭 가려고요 치킨 ,파스타,짬뽕탕도 맛있었어요


네이버 예약하니 샐러드도 서비스로 주시고 음식도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파스타들도 다 맛있고 현무암치킨도 맛있었어요 덕분에 좋은 시간 보냈어요~


현무암치킨이 시그니처라는데 진짜 짱맛있어요!! 신메뉴 곱창전골로제파스타도 먹었는데 곱창튀김이 바삭바삭 쫄깃쫄깃 맛있더라구요~


현무암치킨 연근칩파스타 낙지아라비아따 비프콥샐러드 프로슈토피자 먹고왔어요^^ 진짜 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또 가려구요! 분위기도 진짜 좋고 사장님,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단골집 예약!!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 오픈하기전에 가서 기다렸다 식사를 해서 남편이랑 오붓하게 식당 빌린거마냥 먹었어요 런치 이벤트로 샐러드 나왔는데 맛있었어요 남편과 밤에 재 방문하고 싶은데 아쉽네요 음식 분위기 친절도 다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데이트 잘 했어요 라거파였는데 에일도 맛있네요 ㅎ


서비스도 음식맛도 분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 누룽지백숙이 튀김옷을? ‘찰떡방앗간치킨 편>

<치킨공방> (콰트로눈꽃치즈치킨, 시그니처치킨)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97-11

번호 : 1670-8538

 

<비트라제이> (현무암치킨, 장독대치킨)

주소 : 경기 화성시 효행로 1033

번호 : 031-233-555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