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수제치즈돈가스 두툼 양념스테이크 돈까스 갈비집 혼가츠, 두툼갈비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수제치즈돈가스 두툼 양념스테이크 돈까스 갈비집 혼가츠, 두툼갈비

링크메이션 2020. 1. 30. 17:46

생생정보 기다려야제맛 오늘 맛집은 취향저격 수제 치즈 돈가스와 두툼 양념 스테이크집이 선정되었어요!



먼저 첫번째 집은 취향저격 수제치즈돈가스집인데요~ 포방터시장 돈까스 이후로 수제치즈 돈가스 맛집들이 많이 생기는것 같아요! 꽤 맛있는 집들이 많은것 같은데요~ 안그래도 지지난주에 여기 방문했었는데요!!!! 포방터 돈가스 맛을 못보는 대신 아쉬운대로 갔지만 완전 반하고 나왔어요~




이런..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정말 양도 푸짐하고 맛도 기가막혀서 와.. 저 매일 가고 싶어졌었거든요~ 오늘도 가려다 주차가 힘들어서 포기했었는데 생생정보에 나올줄이야 ㅎㅎ 백종원도 인정했던 맛집이어서 믿고 들어갔었는데 항상 웨이팅이 있어요~ 




그래도 조금만 기다렸다 들어가서 안심돈가스 수제치즈돈가스 매운돈가스 종류별로 맛봤는데 정말 다 성공했습니다! 일단 수제치즈돈가스는 먹어도 절대 느끼하지 않구요! 가격은 포방터와 동일하게 1만원밖에 안해요! 가성비도 최고고 맛도 최고인곳! 뭐 이미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정말 그냥 10점 만점의 10점 수체 치즈 돈까스를 맛볼수 있는 곳이에요! 믿고 가보세요~



그리고 더더욱 인정한건 먹을때도 맛있지만 먹고나서 속이 너무 편한거에요~ 원래 18000원 이렇게하는 돈가스 달인들의 맛집도 가보면 먹고나서 느끼하지 않은게 특징인데 생생정보 수제돈가스집은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똑같은 퀄리티를 느낄수 있어요!



그리고 양이 기가막히게 많습니다! 또 좋은건 다양한 소스를 찍어 먹을수 있는데 저는 소금을 가장 좋아해요! 이 집은 소금을 줘서 너무 좋아요~~ 왠만한데는 소금 달라고 하면 당황하거나 왜요? 라는 식의 반응이 있는 곳들도 있는데요. 히말라야산 소금인가 암튼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이 집은 두번 가세요~ 아니 세번가세요~~~


<리뷰>

맛있어요~ 예전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거 봤는데.. 홍대 올일 있어서 와봤는데... 저녁 시간 시작전에 가서 웨이팅 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았고..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홍대 돈까스 맛집입니다! 양도 많고 다양한 소스 찍어먹는 재미가 있어요~! 다만 유난히 밥을 떠놓은지 오래된 느낌이랄까 떡지고 딱딱해서 아쉬웠어요.


치즈돈가스❤️ 너무 맛있어요


비주얼 폭발 양 많음 서비스는 쏘쏘 겨울이라 문 앞 자리 문 계속 열려서 그런지 치즈가 좀 금방 굳음 딸기,바나나 소스는 개발이유가 의문.. 냉모밀 면발 유들유들 맛남 버터갈릭 감자도 계속 손이 감


외국분들도 많이 있을정도로 아무나 먹어도 맛있는 맛 돈까스 돼지고기가 두툼하고 겉은 바삭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대기가 길었어요 하지만 대기할때 메뉴를 정해놓으니까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나와서 좋았어요~ 다른 곳엔 없는 돈가스를 먹어서 특별한 경험했어요~ㅎㅎ


와..왜 맛집이라고 줄서서 먹는지 알겠어요..!! 이렇게 촉촉한 돈까스 첨입니다 안심돈까스 추천!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취향 저격 수제 치즈 돈가스 & 두툼 양념 스테이크>


 취향 저격 수제 치즈 돈가스

<혼가츠>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 36-6

 02-322-8850

* 매일 11:30  22:00 휴무:명절당일,명절전일



그리고 두번째 맛집은 바로 두툼 양념 스테이크 맛집이에요~ 스테이크 두께 사이즈가 정말 두툼해서 배불리 먹을수 있는 안양 두툼 양념 스테이크집인데요! 안양에서 돼지갈비 잘하는 집으로 소문난곳이라고 해요! 



리뷰가 어마무시한곳인데요! 오늘 기다려야제맛 두번째 맛집은 두툼 양념 스테이크가 소개되었어요! 기본적으로 제대로된 돼지갈비 진짜 생갈비 프라임 등급의 최고급 LA갈비를 판매하기 때문에 두툼 양념 스테크 맛도 기가막히고 믿고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리뷰>

믿고 먹는 인덕원 맛집 ! 언제가도 항상 만족스럽네요! 웨이팅 있으니 예약은 하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두툼갈비 고기 연하고 간도 딱 적당하고 단맛도 딱 좋아요 칼국수 맛있고 알바도 친절해요


말그대로 두툼해용~~ 갈비좋아하던 친구가 맛있다고 극찬했습니다ㅎㅎ 소문대로 인기많아서 인지 꼭 예약을 하고 가세요^^


갈비 종류별로 먹어봤는데 다 맛있었어요


예약 시간맞춰갔는대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포뜬생갈비가 안된대서 못먹었는다 그래도 다른메뉴 다 맛있었어요. 서비스 조개탕도 최고네용


두번째 방문하는 두툼갈비에요! 역시 갈비맛집인정합니다!! 연말엔 진짜 꽉차더라구요 예약 필수로 하시고가세용 !


갈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가게 안이 좀 협소한 느낌이 있지만, 직원 분들도 친절하시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갈비도 두툼해서 맛있었고 조개탕도 시원해서 소주안주로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처음에 갔을때 좁다고 생각했는데 의자 바꾸셨나봐요. 뭔가 넓어진거 같던데 갈 때 마다 뭔가 바뀌는거 같아서 너무 좋네요


갈비가 투툼하니 맛이 좋구요, 포장도 1인분에 50% 할인이라 좋았습니다^^


요근래 먹었던 고깃집 중에 제일 맛잇었습니다. 왜 두툼갈비인지 했는데 정말 두툼하고 잡내도 안납니다. 육질도 부드럽고 질기지도 않았어오. 조개탕이 서비스로 나올 줄은 몰랐는데 깜짝 놀랐어요.또 가고 싶인 맛집 인정ㅎㅎ


주말에 갔었는데 다른 인근 갈비집은 손님이없는데 두툼갈비만 만석! 정말 어찌나 놀랐는지요 근데 갈비를 먹어보니 그 비밀을 알겠더라구요 역시나 갈비맛이 줄서게 하더라구요 다음에도 두툼갈비입니다

 

저희가 먹은건 두툼갈비와 포뜬갈비였어여 아 ~ 고기가 나오궁 집게로 고기를 딱 ~ 집어둔 순간 알았습니당 ... 예사 고기가 아니당 역시 제 느낌이 틀리지 않았습니당. 달짝 지근하면서도 짜쪼롬하니 아이들두 어른들두 누구나 다 조아할 맛이더군여 섭스로 나온 조개탕두 일품입니당 매운맛 조아하는 저는 청양고추 3번을 넣으니 칼칼하니 완젼 딱 제스탈 ㅎㅎㅎ 배추입사귀에 두툼이라구 새겨져 있는걸 보구 정말 맛집을 우리가 찾아왔구나 싶었어여 ㅎㅎ 화장실두 남녀가 구분되어 있지는 않았지만 안에서 잠그면 되니까 완젼 호텔식 화장실이였어여 굿굿 자리가 그리 마니 넓지는 않아서 필히 예약하구 가시면 훨 ~ 편합니당 번창하시구 담에 또 찾아뵐께여


 두툼 양념 스테이크

<두툼갈비>

경기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24번길 59

 031-421-3988

* 평일 16:00  24:00 / 토요일 13:00  23:00 / 일요일 13:00 - 22:0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