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꽃수육한상 부천 갑오징어볶음 철판볶음 전복차돌구이 삼합구이 세트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꽃수육한상 부천 갑오징어볶음 철판볶음 전복차돌구이 삼합구이 세트

링크메이션 2020. 1. 30. 18:38

먼저 생방송투데이 오늘 소문의 맛집 부천에서 찾았다 주인 빛 갚아준 갑오징어 맛집이에요! 갑오징어 세트와 갑오징어 전복 차돌구이 갑어징어 철판볶음 등 다양한 갑오징어 요리가 인기인 집인데요!



부드러운 갑오징어를 철판볶음에 해먹으면 감칠맛나는 양념과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은데요~ 매콤한 양념이 식욕을 자극하게 해서 정말 뚝딱 밥한공기 다 비울것 같은데요~ 철판볶음 버터구이 둘다 맛있다고 해요! 매콤한 맛은 호불호가 있으니 조절해달라고 하셔야할 것 같구요~




항상 쭈꾸미볶음만 먹었었는데 갑오징어볶음도 땡기네요~ 네이버 리뷰는 참고로만 봐주세요~ 갑오징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재료들이 수족관 안에 들어가 있어서 신선해보입니다!




<리뷰>

맛있네요~~!! 철판볶음 버터구이 둘다 맛있어요 매콤한거 좋아하신다면 철판볶음 추천합니다~~!!


홍두깨칼국수 먹으러 왔다가 줄도 너무 길고 갑오징어도 맛있어 보여서 들어가게 됐는데 맛있어요!!! 잘먹었습니당~~~


불맛은 괜찮았음 숙주와 먹는 오징어볶음 특이했음 서비스로 국물이 맛잇었음(얼큰, 수제비 쫀득) 나는 재방문 의사 없음


맛있게 매워요. 다만 너무 더워요.ㅠㅠ


그럭저럭 먹을만했어요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   부천에서 찾았다! 주인 빛 갚아준 갑오징어 편
▶<정글애갑오징어>
주소 : 경기 부천시 길주로560번길 59
번호 : 032-671-8393



맛의승부사 맛집은 극강의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있는 꽃수육 한 상 인데요~ 비주얼도 곱고 정갈하니 맛까지 좋은 꽃수육 한상을 맛볼수 있는데! 전통과 현대를 잇는 한식당 인테리어에요~



외국사람들한테도 소개하기도 좋고 정말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꽃수육 한상인것 같아요~ 정성을 들여 직접 제조한 원액기반의 탕류와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화학첨가제나 화학조미료가 들어가지 않고 오로지 자연재료만으로 놀라운 맛과 건강을 잇는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해요!



<리뷰>

친절해서 좋아요


맛있는 곰탕이었습니다만 정말 특출나다라는 맛은 모르겠습니다 매운곰탕을 먹고 싶어서 갔는데 당일 이슈가 있어서 못먹은게 아쉽네요


매장은 깔끔 / 매운곰탕은 너무 매워서 못먹었어요 ㅠ




건강한 맛이며 점원이 친절하다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   극강의 촉촉함과 부드러움! 꽃수육 한 상 편

▶<한식당이음>
주소 : 서울 중구 세종대로 74-1
번호 : 02-778-02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