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아내의맛 함소원 마라 뼈해장국 감자탕 해장국집 마마 중고차 스트레스 해소방 본문

읽을거리

아내의맛 함소원 마라 뼈해장국 감자탕 해장국집 마마 중고차 스트레스 해소방

링크메이션 2020. 1. 28. 23:08

아내의맛 함소원과 마마가 방문한 마라뼈해장국 감자탕 맛집!



시아버지와 싸우고 한국으로 가출한 함소원 시어머님 마마~ 함소원 역시 진화와 대판 싸운후라 더 황당했던 함소원! 하지만 마마가 온 후 스트레스 풀기 위해 중고차를 매입해서 깨부시며 시원하게 스트레스를 풀고 클럽까지 방문한 고부! 방송 보니 중고차가 아닌 폐차를 사서 스트레스 뿌셔뿌셔하기 위해 부수기에 들어갔어요~




3차까지 간 후 제대로 해장까지 한 함소원 ㅎㅎ 뼈해장국집인데요 특이하게 이 집은 마라뼈해장국 마라감자탕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중국에서 온 마마를 위한 식당 같네요! 마라와 뼈해장국의 만남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원래 얼큰한 뼈해장국에 더 얼큰한 마라까지!




속이 자극적일것 같기는 하나 개운하면서 시원하니 해장은 제대로 되겠어요! 마마 역시 먹방은 대단하네요~ 발골수준은 최고에요 ㅎㅎㅎ 마라뼈해장국은 국물이 정말 빨갛네요~



요즘 마라가 유행인데 이렇게도 먹는 요리가 있다니 싱기방기~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요!



<아내의맛 함소원 마마 마라 뼈해장국 감자탕집>

- 가게명 : 청진동해장국하대원점

- 가격 : 마라뼈해장국 9천원, 마라감자탕 소 25000원



그리고 폐차장에서 폐차를 옮겨줘서 골프채로 부숴버리기 체험! 와우~ 근데 함소원이랑 마마가 본 차가 150만원인데 네고해서 얼마까지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스트레스 해소에는 효과가 있는것 같네요~ 요즘 전세계전으로 엄청 인기라고 해요! 합법적으로 자동차를 부술수 있는곳!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