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자연식 빵 달인 명란바게트 수분잠금스콘 달인 빵집 속초 오베르망, 부산 플라잉스콘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자연식 빵 달인 명란바게트 수분잠금스콘 달인 빵집 속초 오베르망, 부산 플라잉스콘

링크메이션 2020. 1. 28. 20:21


생활의달인 자연식 빵 달인 모음! 속초 명란바게트와 부산 수분 잠금 스콘 빵집이 나오는데요!



첫번째로 먼저 명란 바게트로 유명한 속초 빵집이에요~ 명란바게트는 성심당에서 먹어보고 완전 반했었는데 속초에도 유명한 곳이 있었군요~ 남다른 비법으로 지난번 화제가 되었던 한입 물면 알이 톡톡 터지며 감칠맛이 나는 명란 바게트 유명 빵집 장희원 달인!


이번에는 지난번 소개되지 않았던 특별한 빵들을 소개한다는데요~ 방송에서 미처 공개하지 않았던 비법들을 공개하는 이번주 특집이에요~




그런데 성심당 명란바게트와는 차원이 다른 명란빵이에요~ 와 명란이 통째로 들어간 명란바게트! 이 바게트의 핵심은 뭐니뭐니해도 명란에 있죠~ 남다른 방법으로 명란을 조리하는 달인의 명란바게트! 와~ 정말 명란이 대박으로 들어가져 있는 비주얼도 특이한데 맛또한 명란이 주는 특유의 쫀득함이 기가막히다고 해요!




명란을 숙성하는 과정도 다르구요~ 우리가 아는 평범한 재료의 재탄생을 한 명란바게트 달인! 지금의 변화만으로도 충분히 맛있지면 완벽한 맛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연구하고 개발했다고 해요~ 명란위에는 파가 올라가져 있는데요! 이건 정말 혁명이네요!



신미를 느끼는 사람들이에요! 이번 이 명란바게트 달인의 빵집에서 보여주는 빵은 무엇일지 궁금한데요~ 저는 빵순이라서 아마 달인의 명란바게트 맛보러 가서 있는 빵은 다 털어올것 같아요 ㅎㅎ



비주얼도 대박! 맛도 대박인 달인의 명란바게트~ 은평구와 속초점 두군데에 있어요! 서울에서도 맛볼수 있으니 꼭 한번 들려야겠어요!



<메뉴&가격>

- 통명란바게트 6900원

- 명란치즈바게트 5900원

- 마늘바게트 5900원

- 옥수수바게트 5900원

- 크림치즈바게트 5900원

- 앙버터스콘 4900원



<생활의달인 명란바게트 달인 빵집 리뷰>

맛잇어요


바게트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크림치즈 바게트가 정말 맛있어요! 명란바게트 유명하다고 해서 갔는데 제입에는 그건 짜서 크림치즈가 제일 맛있었네요!!


생각보다 짭짤해서 처음에는 뭐지 했는데 먹다보니 짠맛에 익숙해지더라구요.


집앞이라 자주가요 맛있어요


생활의달인에 나온 명란바게트 


명란치즈바게뜨와 앙금버터스콘 맛있었어욥. 근데 바다냄새 시러하시는 분들은 명란치즈바게뜨 드시기 전에 한번 생각해보시고 드시는게 좋을 듯..


통명란바게트를 먹어보고 다시 구입한 명란치즈바게트, 통명란바게트보다 더 맛나게 먹은 바게트입니다.


은평구의 오베르망은 명란바게트가 유명한 구산역 빵집입니다. 통으로 들어간 저염 명란이 짭쪼름하면서 구수한 맛을 낸답니다


[생활의달인 자연식 빵 달인]


- 속초 명란 바게트

<오베르망>

강원도 속초시 엑스포로1길 26

☎010-4433-6665



두번째는 겉바속촉의 매명사인 부산 수분 잠금 스콘 달인의 빵집인데요~ 단골들 사이에서 소문난 스콘을 만들고 있는 경력 14년의 김민정 달인의 스콘이 맛있다는 빵집!



그냥 스콘은 대부분 퍽퍽하자나요~ 그런데 달인의 스콘은 수분을 머금은듯 정말 촉촉하다고 해요~ 스콘 맛집 가서 예상치 못하게 부드럽고 촉촉한 스콘을 만나면 그렇게 반가울수가 없더라구요~ 왠지 바삭해야 제맛일것 같지만 수분 잠금 스콘처럼 촉촉한 스콘을 먹으면 그러게 맛있을수가 없어요!



스콘에 대한 편경은 깨버린 인생 스콘이라 불리는 달인의 수분 잠금 스콘!  촉촉함의 비법에는 정말 비범한 노하우들을 보여줬는데요~ 오늘 보여주는 또다른 빵의 비법도 정말 궁금해지네요!



달인의 스콘은 어디에서도 맛 볼수 없는 다양한 20가지 스콘과 건포도액종을 장시간 발효시킨 건강하고 맛있는 13가지 천연발효식빵을 판매하고 있어요~ 고급스러운 수제쿠기와 주문과 동시에 만드는 신선한 치아바타샌드위치까지 맛볼수 있는데요!



좋은 가성비와 좋은 1만원대 생크림케이크까지 판매한다고 하니 수분 잠금 스콘 뿐만 아니라 다른 빵들도 맛보러 가보세용! 좋은 재료를 사용하고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믿고 먹을수 있어요!



<리뷰>

맛있는데 왜이렇게 불친절하셨는지요~~ 저희한테만 유독 불친절 하시더라고요? 뒤에 오신분들 한테는 생긋생긋 웃으시면서...후기보니까 불친절하신 여성분은 기분파 이신가봐요~ 사람이라 그럴순 있다만 저희에게만 그러니 기분 개똥...^^맛은 있다만 오늘 가서 꽤 많이 사서 왔는데도 기분이 별로 좋진 않네요 ㅋ 가게도 어수선~별로 다시 방문하고싶진 않네요 ㅋ


맛있는데 비싸요


비싸지만 맛은 인정


스콘 세 가지 선택해서 먹어 보았는데 개인적으로 단맛은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서 플레인 스콘이 가장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더라고요~ 바쁜 일정이었지만 여행 중 찾아가서 먹을 만큼 만족스러운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겉바속촉이었던 플라잉스콘! 로투스 맛 먹었는데 스콘 안에 과일맛 젤리도 씹히고 달달한 게 맛있었네요 :) 담엔 치즈스콘 먹으러 가고싶어요ㅎㅎ


스콘 식빵 다 맛있어요~ 당일생산이라 더 신선하네요


생활의 달인에 나와서 너무너무너무 가고싶었던 달인스콘집🥠 치즈스콘,무화과스콘을 샀는데..!! 솔직히..실망했다 너무 건강한맛이 나는 스콘😢 진짜 스콘 좋아하는데........ 티비에서 설명한거처럼 촉촉한 스콘이긴 했다. 엄청난 정성이 들어간 스콘이었지만 내입맛에는 맞지않았드아


부산 여행 마지막날에도 또 들린 빵 맛집.ㅋㅋ 바게트도 굳이네요.ㅋㅋ


좋아하는 해운대 빵집 플라잉스콘♥ 여기는 빵이 쫀득하고 넘넘 맛있어요! 오늘도 커피랑 여러가지 스콘 넘넘 맛있게 먹고 왔어요:) 저는 식빵이 제일 좋네요!ㅎㅎ



그리고 스콘 달인의 시금치식빵 역시 소개되었었는데요~ 정말 건강하게 믿고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 부산 수분 잠금 스콘

<플라잉스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마린시티2로 33

☎051-622-22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