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슈돌 잼잼이 눈썰매장 슈퍼맨이돌아왔다 문희준 전통음료카페 위치 어디 장소 본문

읽을거리

슈돌 잼잼이 눈썰매장 슈퍼맨이돌아왔다 문희준 전통음료카페 위치 어디 장소

링크메이션 2020. 1. 26. 21:30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문희준 잼잼이네 눈썰매장! 문희준과 그의 딸인 잼잼이가 찾은 거대 눈썰매장~



그냥 동네 눈썰매장 스케일과는 다른데요~ 썰매 스케일이 거의 스키타는 수준같아요 ㅋㅋ 레인도 길어서 성인이 타도 재밌을것 같은데~




와이 잼잼이 여자아이인데 용감하게도 긴 눈썰매장 튜브 썰매를 울지도 않고 잘타네요! 오히려 문희준이 더 기겁한 모습을 보여 재밌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은 슈퍼맨이돌아왔다 눈썰매장! 일명 토네이도 썰매라고 해요~ 요즘 스키나 보드 몸아파서 안타니 썰매장 갈일이 없었는데 아이들이랑 이런 눈썰매장 가면 정말 재밌겠어요!



스키장과 함께 있는 눈썰매장 위치는 아래 있습니다~



<슈돌 잼잼이 눈썰매장>

- 장소 : 하이원리조트



그리고 전통음료 카페도 찾았는데요~ 매실차와 수정과 맛을 다 보기 시작한 잼잼이~ 맛보고 반응이 너무 귀여워용! ㅎㅎ 오미자차도 맛있어 보이고 와플도 전통음료와 퓨전식으로 이색 디저트들을 맛볼수 있는 곳이에요! 수취리 와플이 특이하네요!


하이원리조트 안에 있는 한옥 카페인데요~ 하이원리조트에 있는 운암정 놀이마당이에요! 아이들에게 체험해주기 참 좋을것 같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