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슈돌 윌벤져스 키즈카페 윌리엄 벤틀리 슈퍼맨이돌아왔다 키카 생일파티 위치 어디 본문

읽을거리

슈돌 윌벤져스 키즈카페 윌리엄 벤틀리 슈퍼맨이돌아왔다 키카 생일파티 위치 어디

링크메이션 2020. 1. 26. 21:18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윌벤져스 윌리엄 벤틀리가 키즈카페를 찾았어요!



윌리엄 여자친구 생일파티에 참석했는데요~ 윌리엄 여자친구도 너무너무 예쁘고 귀엽게 생겼네요~ 그런데 벤틀리가 형 누나들이랑 놀기에는 좀 어린지 계속 소외를 당하고 있는데요 ㅎ




벤틀리도 나름 고군분투중 ㅋㅋ 아 너무 귀여워요 ㅋㅋ 그리고 윌벤져스가 찾은 키즈카페는 테마도 엄청 많고 넓고 깨끗해보이네요~




키카는 정말 부모들에게 휴식을 안겨주는곳인데요~ ㅋㅋ 정말 아이들끼리 잘 놀기도 하고 다양한 놀이방들이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트램플린방도 굉장히 좋네요~



생일파티룸에 노래방도 구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겠어요~



아이들 생일파티할때 슈돌 키즈카페같은 곳에서 해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음식도 준비해주는것 같구요! 



윌리엄이 벤틀리를 잘 챙겨야할텐데 ㅋㅋ 샘해밍턴 아빠도 좀 쉬라고 ㅋㅋ 슈돌 이번에 나온 키즈카페는 디아망으로 체인점이라서 각 지역별로 있네요~



아이들만의 시간을 보내게 해주기 위해 지점별로 있으니 슈돌 키즈카페 가까운데로 한번 가보세용!


<슈돌 윌벤져스 키즈카페 위치>

- 가게명 : 디아망(체인점이에요~)

- 가격 : 어린이 기본 2시간 14000원, 보호자 1인 1주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