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 갈비 무한리필 13000원 고깃집 참숯수제갈비 만이갈비 본문

읽을거리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 갈비 무한리필 13000원 고깃집 참숯수제갈비 만이갈비

링크메이션 2020. 1. 26. 18:17

사장님은당나귀귀 연탄봉사를 한 후 무한리필 돼지갈비집으로 회식을 하러 간 양치승과 직원들! 지난번 고급 떡볶이집에서 폭탄을 맞은 후 다시 무한리필집으로 돌아왔는데요!



이번 무한리필은 돼지갈비 고기집 고깃집! 13000원에 참숯수제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는곳이라는데요~ 퀄리티도 굉장히 좋다고 해요!




굽는 즉시 바로바로 먹는 동은원장 진짜 대박이에요 너무 잘먹는것 같아요 ㅋㅋ 그녀의 무한리필집 팁은 바로 양념갈비부터 말고 생갈비부터 먹는다는것이에요~




와 이 무한리필집 고기 박살날것 같은데요 ㅋㅋ 고기만큼이나 야채도 장난 아니게 많이 먹네요! ㅋㅋ 생고기도 맛있어 보이고 양념갈비도 맛있어 보여요~



무려 13000원에 이렇게 국내산 수제갈비 생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고 참숯에 구워 나와서 담백하니 맛있다고 해요!



진짜 요즘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 무한리필집들만 봐도 정말 먹을만한집들이 많더라구요~ 특히나 맛있게들 먹어서 더 그런지 ㅋㅋ 무한리필에 애한 자부심이 있는 양치승! 때아닌 걸뱅이 대전 ㅋㅋ 충격에 빠진 신입 직원들! 기존 직원들 따라오려면 멀었겠어요~ ㅋㅋ



이거 보니까 양념갈비가 땡기네요 ㅋㅋ 요즘 명륜진사갈비가 유행인데 이곳도 비슷한 곳이네요!

 


실컷 갈비를 먹을수 있으니 다음번에 한번 양치승 수제갈비 무한리필 고깃집 한번 방문해보세용!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 갈비 무한리필 고깃집>

- 가게명 : 만이갈비(체인점이에요~)

- 가격 : 13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