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편스토랑 이정현 무교동 낙지 낙지볶음 낙지만두 조개탕 맛집 우정낙지 본문

읽을거리

편스토랑 이정현 무교동 낙지 낙지볶음 낙지만두 조개탕 맛집 우정낙지

링크메이션 2020. 1. 25. 06:32

편스토랑 이정현의 추억의 빨간맛 무교동 낙지 맛집을 방문했는데요~ 매운 낙지볶음으로 엄청 유명했던 이곳! 



이제는 원래 있던 무교동이 아닌 곳으로 이전했지만 세상 가장 매운 낙지볶음 맛은 여전한가봐요! 정말 이 집 낙지볶음은 매웠지만 계속 땡기는 불맛이 최고였는데요~ 저도 한번 먹으러 갔었다가 호되게 매운맛에 당한적이 있었는데 그래도 계속 땡기더라구요!




매운 낙지볶음에 조개탕으로 매운맛을 달래고 또 낙지볶음 한젓가락 먹고 무한반복이 되게 하는 궁극이 맛이죠! 거기에 낙지만두까지~ 낙지만두는 못먹어 봤었는데 한번 맛보러 가야겠네요!




이정현이 선택한 20대 추억의 맛은 바로 무교동 낙지집이에요~ 쫄길한 만두피에 탱글탱글한 낙지가 들어간 환상적인 맛의 낙지만두도 맛있어 보이고~ 조개탕도 얼큰하니 시원해서 낙지볶음과는 찰떡궁합이겠네요!



정말 새빨간 낙지볶음이 미각을 자극하게 만드네요~ 보는것만으로도 침이 고여요~ 명절이라 전먹고 느끼하고 거부룩한 속을 그냥 뚫어버리게 할 것 같은 이 비주얼! 아 너무 땡기는데요?ㅎㅎ



세월 탓에 사람이 먹물수 없게 낡아버린 건물로 이전해서 현대식으로 바뀐 이정현 무교동 낙지집! 예전의 정겨운 맛은 없는데 음식 맛은그대로이니 꾸준하게 장사 해주셨으면 하네요!



이정현의 20대를 함께한 무교동 낙지집 주소는 맨아래 포스팅 되어 있습니당~~



<편스토랑 이정현 무교동 낙지 낙지볶음 맛집>

- 가게명 : 우정낙지

- 주소 : 서울 종로구 관철동 19-16 신양빌딩 2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