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편스토랑 이영자 태안탕면 CU 출시 편의점 후기 구매방법 레시피 본문

읽을거리

편스토랑 이영자 태안탕면 CU 출시 편의점 후기 구매방법 레시피

링크메이션 2020. 1. 24. 22:20

편스토랑 4번째 정식 메뉴는 바로 이영자의 태안탕면! 벼르고벼룬 이영자 메뉴 드디어 픽당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편의점에 출시하는 이름은 파래탕면! 국내산 파래가 들어가서 파래탕면으로 나오네요~



이영자의 파래가 들어간 파래면으로 만들어진 태안탕면은 해물 가득 풍미가 기가막힌 면인데요! 이번에는 다들 면요리로 승부를 봤는데 이경규 VS 이정현 VS 이영자의 싸움에서 이영자의 승으로 돌아갔습니다!




태안탕면 레시피가 복잡해보여서 이걸 편의점용으로 내놓을수 있을지 의문이었는데~ 원래 마장면도 그렇고 수프나 소스로 활용하면 되니까 CU에서 좀 더 디벨롭해서 나오겠지요~




지난번 떡빠빠오 사러 엄청 고생했었는데요! ㅎㅎ 편스토랑 출시 메뉴들은 당일 CU앱에서 예약구매가 가능하니 일단 바로 먹고 싶다면 미리 예약진행하세요~ 대신 일일 1000개 한정이라서 금방 매진이 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시간이 좀 지나면 편의점에서 구매도 가능해요! 그런데 전 아직까지 CU갈때마다 돈스파이의 미트파이랑 마장면은 구경을 못했네요~



이번 심혈을 기울인 이영자의 태안탕면은 정말 시원한 맛이 일품일것 같아요! 레시피는 올라오는대로 바로 공유해드릴께용!



출시일은 방송 바로 다음날이기 때문에 이번 4번째 이영자의 태안탕면은 1월 25일 CU에 출시됩니당!



일단 방송에서는 쫄면의 쫄깃함을 자랑하는 파래면의 특색있는 면이 들어가있구요~



게국지 국물에 꽃게살 새우 갑오징어 파래가루 등 그냥 서해 바다가 몽땅 들어갈 정도로 시원한 게 베이스의 육수가 만들어졌어요~



정말 새우탕면보다 훨씬 더 개운할지! 게국지 육수 맛도 궁금하구요~ 저는 12시 땡하면 예약구매 도전해볼라고 접속하니 이번 편스토랑 이영자 태안탕면은 예약판매는 안하고 바로 편의점 가서 구매하면 된다고 하네요?



4차 출시 상품 파래탕면은 예약구매 미진행이고 대신 CU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을 APP에서 나눠줬어요~ 방송에서 나온 태안탕면이 아닌 이름은 파래탕면으로 출시되었네용!



오늘 CU가니까 이렇게 편스토랑 파래탕면으로 출시가 되어 있구요~ 파래면 구매시 아이시스 증정 행사 진행중입니다! 햣긋한 국내산 파래가 들어간 패킹의 모양이에요~



일단 컵라면을 까면 파래탕면답게 면발이 파래색이구요~ 바다향이 은은하게 나요~ 그리고 분말스프 역시 파래색인데요! 제대로 파래 느낌 나서 일단 너무 좋았구요!



건더기 스프도 엄청 왕건이~ 맛살이랑 오징어등 육안으로 알아볼 정도로 좀 컸구요~ 편마늘도 살아있는 느낌! 지난번 떡빠빠오때보다는 확실히 딱 보자마자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국물 끝내줍니다! 일반 컵라면의 인스턴트 맛을 확 줄였구요~ 확실히 바다맛에 게국지 육수 베이스여서 그런지 엄청 시원하니 맛있어요~ 오홍~~ 기대 이상!



면발은 육개장 면발 두께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면발이 두꺼웠으면 좋았지만 신랑은 면발 얇은게 더 낫다고 하더라구요! 



오겹살과 파김치에 먹었더니 완전 찰떡궁합 ㅋㅋ 그리고 먹고나서 속이 그 라면 특유의 먹고나서 입에 텁텁함이 안남아있네요! 편스토랑 이영자 CU 태안탕면 파래탕면 강추입니다! 재구매의사 100%~ 당분간 컵라면은 이것만 사먹을꺼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