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닭고기덮밥 달인 김초밥 우동 튀김덮밥 용산 이촌동 수락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닭고기덮밥 달인 김초밥 우동 튀김덮밥 용산 이촌동 수락

링크메이션 2020. 1. 27. 20:01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베스트5로 꼽힌 맛집들이 오늘 출연했는데요~ 그 중에서 벌써 3번째 출연이라는 닭고기덮밥 달인!



첫번째는 2018년에 우동, 튀김덮밥 달인으로 출연했고 2019년에는 김초밥 은둔식달 비법 달인으로 출연을 했는데요~ 이번 설날에는 바로 닭고기덮밥 달인으로 또 나오게 되었어요~ 생활의달인 역사상 이렇게 세번이나 나온 적은 없었떤 것 같아요!




33년째 한자리를 지켜 오고 있는 우동의 전걸 김주인 달인! 먼저 생활의달인 은둔식달에서 추천한 이 집의 메뉴는 냄비우동이었어요~ 저도 방송 나오고 점심때 먹으러 갔다가 깜놀한 기억이 떠오르네요~ 웨이팅이 장난 아니었어요~




용산 이촌동이 예전부터 일본사람들이 살았어서 일식집들이 발달되어 있거든요~ 자리들이 좀 좁아서 웨이팅은 조금 있을수 있지만 그래도 근처 회사들이 많지는 않아서 점심때 조용한데 생활의 달인에 나오자마자 어마무시한 웨이팅을 보고 바로 포기하고 그 옆에 수요미식회 유린기 맛집으로 나온 금홍으로 먹으러 간 후에는 다시 못먹으러 가고 있던 곳이었어요~



세번이나 나온만큼 다음번 점심때는 좀 일찍 가서 꼭 한번 다시 시도해봐야겠네요~ 우동 튀김덮밥 김초밥 이제는 닭고기덮밥까지 모두 시켜먹고 와봐야겠어용~



우동과 튀김덮밥에 이어 단골들은 꼭 주문한다는 김초밥까지 선보여준 김주인 달인!



달인의 김초밥은 김에 향긋한 냄새가 살아있다고 해요~ 한국식 김밥은 참기름도 바르고 양념이 많아서 김맛이 죽는데 생활의달인 닭고기덮밥 달인의 김초밥은 바로 바다에서 나온 것 같은 김의 상쾌한 밋이 있다고 해요!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바로 닭고기덮밥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닭고기덮밥의 비법까지 공개하게된 달인!



닭고기 달인의 닭고기덮밥은 냄비우동 보다도 저렴한 9천원이라는 가격에 판매중이에요~ 이촌동 치고 저렴한 가격 또한 마음에 드는데요~



닭고기 하나에도 숨은 비법을 가지고 만든다는 달인의 장인정신! 이번에는 또 어떤 놀라운 비법들을 공개해줄기 궁금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3번이나 생활의달인으로 선정된 달인인데 블로그나 맛집 평가 리뷰 등에서는 크게 점수를 받지는 못하고 있는것 같아요~ 특별한 맛을 못느끼겠다는 평들이 좀 있는데 직접 먹어보고 평가하는게 가장 정확하겠죠?



그리고 손이 정말 많이 간다는 닭고기덮밥 달인! 닭고기덮밥 하나하나 달인이 직접 연구하고 개발했다는데요~ 그래서 더욱더 애착하는 메뉴라고 해요!



닭고기덮밥에 직접 만든 간장까지 들어가서 정성이 들어가서 훨씬 더 맛이 맜있는것 같아요~ 촉촉한 닭고기덮밥이 정말 맛깔나 보입니다~



짭쪼름하면서 밥알 사이사이에 달인의 간장이 비벼져서 한입이 쑥 부드럽게 들어갈것 같아요~ 닭고기도 양념이 잘 배도록 잘게 썰었다고 하네요! 다음번에는 닭고기덮밥 먹으러 꼭 한번 가봐야겠어용!


<솔직후기>

보천 없어지고 새로 생긴 동네 우동집. 얼마전에 생생정보통 나왔다고 사람들이 웨이팅을 어마어마하게 하는걸 보고 깜짝 놀랐다. 그런 우동집이 아닌데, 달짝지근한 국물에 칼국수같은 면발의 우동을 파는 집이다. 수락으로 바뀌어 기대했으나 완전히 같은 국물에 간만 조금 덜 짜졌다. 면이 수타면이라 그런지 굵기가 일정하지 않고,  탱글한 느낌은 있지만 쫄깃쫄깃하지는 않다. 인테리어는 새롭게 단장했지만, 메뉴판부터 우동 맛까지 2000년의 우동집에 와있는듯하다. 그때의 우동이 먹고싶은 사람은 이촌동까지 찾아와볼만 하지만, 동네에 스즈란테이나 미타니야같은 일식집도 있고 동문우동도 있으니 굳이 오래 기다리지 말고 다른 우동집을 찾아가길 바란다.


냄비 우동이 맛있는집.  달달한 국물맛과 수타면이 아이들도 좋아하는맛.  하지만 미원이 많이 들어간것인지 먹고나면 목이 많이 마르는 느낌.  메밀 소바는 일반적인 소바보다 덜 자극 적인 맛.  


냄비우동 유부우동 김초밥유부초밥 먹었는데
모두 그냥그렇습니다...
맛은 아주 평범한데 가격은 비싸니까 별로
면발이 그리 쫄깃하지도 않고 고명도 별로...


좋아하는 사람하고 가서 맛있었던 것 같다
왜냐면 뭐가 맛있는지 설명할 수 없어;
그런데 정말 맛있었다;;


저에게 맛집이란 무엇일까 우동이란 과연 무엇인가 하는 원론적인 물음을 던지게 한 집입니다. 지나갈때마다 사람들이 기다리기에 궁금해서 들어가니 냄비우동이 만원입니다. 네 맛만 있으면 만원이 대수겠냐만은..그냥 제 입맛에는 용우동 기본우동이 더 나았습니다. 우동면이 탱탱하거니통통한것도 아니고 그냥.. 칼국수 같은 면에 국물맛이 달달합니다. 가격에 비해 고명이 푸짐하거나 고급지지도 않고.. 튀김같은 것이 올라오는데 국물에 다 젖어서 나중에는 이게 튀김..이었겠지?하고 먹습니다. 이 값의 반을 받는다고 해도 고민해볼만한 집입니다. 


보다시피 그런 . 바삭한 눈꽃튀김류 텐동은 아니구.. 당시의 기분상으로는 맛있게 먹었었는데 텐동이 만족스럽지는 않았던듯??? 우동국물ㅇ 맛있었던가..... ? 희미한 기억....^^ㅎ..


일식우동 맛있게 먹었어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시고 청결도도 좋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기대했던 우동 면발은 아니였습니다. 탱글한 면발이 아닌 ...뭔가 옛스러운면발이네요..


튀김덮밥달인? 글쎄다... 그 나오기 힘들다는 생활의 달인에 3번이나 나온 집인데, 정말 그 정도의 퀄을 보여주나? 내가 블로그 포스팅했더니, 달린 댓글이 사진보니 그냥 동네 분식집에서 튀김 사서, 밥 위에 올려먹는게 나을 것 같다고 나 역시 그에 동의한다.


활의 달인 이라서 왔는데 우동은 제 스타일 아니었지만 친절하시고 다른 분들은 맛있게 드셨어요. 무료 주차도 가능했구요


[생활의달인 닭고기덮밥 달인]

<수락>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로 303

☎02-790-593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