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백종원 3대천왕 연남동 만두 - 연남동 군만두, 가지튀김 맛집 '하하' 본문

읽을거리

백종원 3대천왕 연남동 만두 - 연남동 군만두, 가지튀김 맛집 '하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9. 24. 23:44

백종원 3대천왕 연남동 만두 - 연남동 군만두, 가지튀김 맛집 '하하'


오늘의 3대천왕 주제는 만두 VS 수제비! 만두 맛집 첫번째로 소개된 곳은 바로 찐만두와 군만두가 유명한 연남동에 위치한 군만두집!! 백종원의 3대천왕에 군만두가 많이 나오긴 했는데 역시나 이집도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찐만두 먼저 시식! 눈이 번쩍 ㅋㅋㅋ 완전 쫄깃쫄깃한 반죽에 반하고 너무 맛있쟈나!!! 갓 찐 만두는 만두속이 뭉쳐 있지 않은게 특징! 그리고 이북식 만두와 다르게 속이 부들부들한 느낌! 와 안먹어도 백설명의 설명만으로도 침이 고이네요! 



그리고 군만두를 완전 사랑하는 백종원! 백종원 군만두 먹는모습 보면 진짜 먹방 지존인듯 ㅋㅋ 한그릇 뚝딱! 이집 군만두는 전 부치듯 튀기는 특급기술을 사용! 진짜 바삭바삭 맛나보여요!



그리고 중국에서 요즘같은 가을 계절에 가장 많이 먹는다는 가지! 가지를 그냥 바로 튀긴 가지튀김! 진짜 부들부들 쫄깃하면서 바삭하고 이것도 별미일듯!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하트를 꼬옥 눌러주세요^^



[백종원의 3대천왕 연남동 군만두, 찐만두, 가지볶음 맛집 정보]

- 업체명 : 하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