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 럭셔러 떡볶이집 양크루지 떡볶이 빌라드스파이시 본문

읽을거리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 럭셔러 떡볶이집 양크루지 떡볶이 빌라드스파이시

링크메이션 2020. 1. 19. 19:00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 신입환영회 회식을 갔는데요! 떡볶이를 좋아하는 은주씨 말에 잔뜩 기분좋았떤 양크루지!



그런데 그냥 떡볶이가 아닌 고급떡볶이! ㅋㅋ 인테리어부터 다른 깔끔하고 넓은 실내공간이 럭셔리 떡볶이집이었어요~




매번 무한리필만 가던 양치승이었는데요! 이런 떡볶이집일줄~ 프리미엄 떡볶이 단가는 1만원대! 그리고 계란 하나가 1천원이에요~ 계란은 진짜 비싼듯?ㅎㅎ




떡을 끄내서 칼로 썰어야할 것 같은 럭셔리 떡볶이집이었는데요~ 주차장 들어가는길이 기가 막혔어요! 호텔들어가는줄 알았는데 ㅎㅎ



게다가 역시 동은원장 떡볶이 먹는 크라쓰도 달랐는데요 ㅎㅎ 일단 장갑을 끼고 차돌박이못난이밥을 입가심을 손으로 집어먹고!



떡볶이에 들어간 떡은 젓가랏에 꽂아서 그냥 다 먹어치우네요! ㅋㅋ 프리미엄떡볶이 답게 불고기와 해물이 가득 들어가져 있고 카르보나라떡볶이도 비주얼이 굉장히 예쁘네요!



떡복이도 이렇게 분위기있게 먹을수 있다니! ㅋㅋ 앞으로 양치승 관장의 고난이 예고됩니다~ ㅎㅎ 맛있어 보이는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 럭셔리 떡볶이지 위치는 아래에 있어요!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양치승 럭셔러 떡볶이집>

- 가게명 : 빌라드스파이시(지점이 여러군데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