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미우새 배정남 캠핑장 변요한 애완견 글램핑장 위치 장소 이성민표 김치찌개 레시피 본문

읽을거리

미우새 배정남 캠핑장 변요한 애완견 글램핑장 위치 장소 이성민표 김치찌개 레시피

링크메이션 2020. 1. 19. 19:29

미운우리새끼 오랜만에 나오는 배정남과 변요한~ 둘다 애완견을 대리고 캠핑을 했는데요! 미우새 배정남 변요한 캠핑장 위치 어디? 바로 용인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둘이 찾은 이 캠핑장은 애완견 동반인지 주위에는 모두 펜스가 쳐있고 반려견들이 뛰기에 딱 좋게 해놓은 장소였어요!




배정남과 배정남의 반려견인 벨과 변요한과 요한의 단짝인 호기심 많고 활달한 반려견 복자와의 만남! 복자는 특히 엄청 뛰어다니면서 정말 좋아하네요~




반려견들 마음껏 풀어놓고 음식도 해먹고 고기도 구워먹고! 정말 깔끔하게 되어 있는 글램핑장! 아파트 옆에 위치해 있는거 보이니 거리가 멀어보이지는 않는데요!



근교로 갈 수 있는 곳 같은데 캠핑장 위치는 바로 용인에 위치해 있는 애견리조트에요~



그리고 배정남이 해주는 이성민효 김치지깨~ 배정남 요리좀 하지 않았었나요 너무 다 때려넣는데; ㅋㅋ 그에 반해 칼솜씨가 장난 아닌 변요한! 거의 요리사 수준의 칼솜씨를 자랑했는데요~



이렇게 글램핑장에서 요리도 직접 해먹고 하면 너무 좋자나요! 아 이거 보니 이번 겨울에는 캠핑 한번도 못가봤는데 별로 춥지도 않아서 글램핑장 놀러 가고 싶어지네요!

 


배정남이 이성민표 김치찌개라고 한 레시피는 그냥 돼지고기부터 김치까지 다 때려넣어서 끓이기! ㅎㅎ 오래 끓이면 김치찌개는 뭐 절반은 성공이니까요 ㅎㅎ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배정남 캠핑장 글램핑장 위치>

- 위치 : 용인골드펫리조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