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미우새 김영철 누나 이상민 울산 꽃게찜 꽃게탕 간장게장 김희철 식당 위치 본문

읽을거리

미우새 김영철 누나 이상민 울산 꽃게찜 꽃게탕 간장게장 김희철 식당 위치

링크메이션 2020. 1. 19. 22:01

미운우리새끼 김영철 고향인 울산에 방문한 이상민과 김희철! 김희철 팬이라는 김영철 누나의 만남이 너무 웃기고 귀여웠어요~



진하해수욕장 입수 후 배고파서 들린 식당! 꽃게탕 꽃게찜 간장게장 등 세트로 모두 맛볼수 있는 식당인데요~ 와 진짜 상다리 부러지게 한가득 나오는 음식들!




거기에 돌솥밥까지 나와서 진짜 간장게장 밥도둑부터 맛깔나는 꽃게찜 비주얼과 꽃게탕이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밥먹으면서도 유쾌한 이들~ 김영철 누나 진짜 쿨녀 등극! 너무 시크하니 멋있어요~ ㅋㅋ 결혼생각이 없다는데 이상민이 진지하게 생각해보면 한번 생각해보겠다는 드립 ㅋㅋ



네명이서 먹는데 김이 계속 모락모락 나며 다들 먹느라 정신없고 ㅋㅋ 진짜 맛있는것 같더라구요! 게국지도 판매하는 곳이구요~



울산 진하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맛집이에요!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울산 꽃게탕 꽃게찜 간장게장 맛집 한번 방문해보세용!



<미우새 김영철 누나 이상민 울산 꽃게찜 꽃게탕 간장게장 식당 위치>

- 가게명 : 진하꽃게전문점

-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진하길 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