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역전떡볶이 인생분식 수원역 역전 떡볶이집 짱이네떡볶이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역전떡볶이 인생분식 수원역 역전 떡볶이집 짱이네떡볶이

링크메이션 2020. 1. 17. 17:38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사랑으로 더 오래 기억되는 역전 떡볶이편인데요!



와우~~ 제가 고등학교 시절 정말 자주갔던 수원역 역전 떡볶이집이에요! 이곳이 나오다니!! 하긴 저도 벌써 졸업한지 13년이 넘었으니.. 인생분식점이라 할만 하네요! 와 세월 빠르네요~~ 수원역 놀러나가면 이 역전 떡볶이집은 꼭 갔었거든요~




정말 맛있어요! 지금 먹으면 그때 그 맛처럼 맛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추억은 새록새록 돋아날것 같아요! 와~ 이 집 떡볶이 순대 튀김의 조화는 정말 최고였는데~ 친구들과 옹기종기 먹고 저희는 학생때여서 사람 없을시간에 갈 수 있으니 참 좋았었는데 말이죠! ㅎㅎ




주말이나 사람 많을때는 웨이팅이 좀 있거든요~ 그만큼 수원에서 아는사람들은 다 아는 그런 인생분식 역전 떡볶이집이에요! 뭔가 떡도 쫄깃하고 떡볶이 양념도 정말 감칠맛나게 너무 맛있는 집 같아요! 쌀떡볶이의 진수를 맛볼수 있는 곳!




아 간만에 보니까 너무 반갑네요! 뭔가 잊고 지냈던 무언가가 빡 떠오른 느낌~ ㅎ 집에서 수원역도 가까운데! 주말에 한번 먹으러 방문해봐야겠어용!


<리뷰>

나무너무 맛있어요


타지사는 친구가 수원역 올때마다 떡볶이 생각나면 무조건 들린다는 곳,, 달달한게 진짜 맛있어요. 둘이가면 떡볶이 + 튀김범벅(6,500원) 해서 먹어요. 추천!


수원역에서 유명한 분식집이죠. 이 집은 떡볶이가 안 매워서 좋아요. 바깥에 놓고 파는 분식집이라 위생은 다소 아쉽지만 가끔 생각나서 사먹어요.


<생방송투데이 역전떡볶이 맛집>

- 가게명 : 짱이네떡볶이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1가 58-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