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편스토랑 정일우 신림동 백순대 순대타운 이혜성 전집 모듬전 위치 전현무 나이차이 본문

읽을거리

편스토랑 정일우 신림동 백순대 순대타운 이혜성 전집 모듬전 위치 전현무 나이차이

링크메이션 2020. 1. 17. 16:39

편스토랑 오늘은 신메뉴를 위해 모두 맛집을 찾아 나섰는데요! 다들 추억의 맛을 찾아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 다양한 맛집들을 방문했어요! 이혜성은 서울대 추억의 맛집 방문!



먼저 정일우가 찾은 추억의 맛집은 바로 신림동 백순대! 아.. 여기 정말 제가 최애로 하는 곳인데요! 신림동 백순대 다들 좋아하시자나요~ 여긴 언제가도 질리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딱 신림동 순대타운만의 매력이 있구요! ㅋㅋ 진자 이건 꼭 신림동 가서 먹어야 이 맛이 나는것 같아요~ 다른데는 잘 팔지도 않지만 집에서 따라 해먹어도 이 맛이 안나요!




정일우 역시 학창시절 추억의 맛이 이 신림동 백순대라는데요~ 정일우가 이민호와 고등학교때부터 친한 사이였는는지 몰랐어요! 지금도 굉장히 친다하고 하네요!



신림동 백순대에 빠질수 없는건 바로 이 깻잎! 무조건 깻잎에 싸먹어야죠! 그리고 또 빠질수 없는건 철판에 늘러붙은 쫄깃한 쫄면면과 청양고추 듬뿍 넣은 특제 양념장! 순대와 곱창 넣고 싸먹으면 정말 눈물나는 맛! 아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예전에 갔을때는 오징어도 듬뿍 넣어줬었는데요~ 이제는 오징어는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특히나 간을 많이 달라고 해요! 간도 함께 싸먹으면 정말 별미!!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가서 고소한 신림동 백순대! 이거 보니 조만간 꼭 먹으러 가야겠어요!! 신림동 백순대는 순대타운으로 쭉~ 한층에 가게들이 입점해있는데요~ 저는 항상 가는곳만 가는데ㅋ 지난번엔 다른집 가봤는데도 비슷하긴 하더라구요!



특별히 선호하는곳이 없다면 끌리는대로 픽해서 앉으시면 됩니다! ㅋㅋ 참고로 1층에 있는 또순이네는 비추해요~ 2층 3층 몰려있는 순대타운 맛집들 중 골라서 가시면 돼요!


<편스토랑 정일우 신림동 백순대 맛집>

- 가게명 : 원조민속순대타운



이번주도 이혜성이 출연하는데요! 지난주 뛰어난 요리실력과 포장마차에서 먹방을 선보였는데 이번에는 모교인 서울대 근처 모듬전집을 찾았어요!



서울대 선배인 오정연과 함께 방문한 곳! 이 모든전집은 서울대생들의 성지라고 하네요! 민속주점 인테리어에 정겹게 막걸리 한잔 하기 좋은 전집입니다!



추운 겨울에 더 생각나는 지글거림! 겉바속촉이 대명사인 전! 추운 겨울에 더 생각나는 전 굽는 소리! 깻잎전 호박전 김치전 등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서 최고죠!



오늘은 집에가서 김치전을 해먹어봐야겠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그리고 오정연과 함께 보낸 시간에 전현무와의 열애설 등에 솔직담백한 진솔한 얘기를 꺼냈는데요! 둘의 나이차이는 15살! 와우.. 정말 많이 났었군요~ 20대 40대로만 알고 있었는데! 게다가 오정연과 전현무는 동기라고 해요~



서울대생들이 인정한 모듬전 맛집이라고 하니 한번 기회되시면 방문해보세용!



<편스토랑 이혜성 서울대 근처 전집>

- 가게명 : 호부침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