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청국장 세트 정식 장사의신 청국장찌개 연탄불고기 고등어구이 전 막걸리 1시간 무한리필 구리 토평메주콩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청국장 세트 정식 장사의신 청국장찌개 연탄불고기 고등어구이 전 막걸리 1시간 무한리필 구리 토평메주콩

링크메이션 2019. 4. 11. 16:28

생생정보 장사의신 청국장 세트 막걸리 무한리필 1시간 맛집! 연매출 13억이나 청국장세트 하는 대박 맛집인데요! 구리시에 위치한 장사의신 맛집 메인메뉴는 바로 메주콩세트에요! 청국장찌개 연탄불고기 고등어구이 전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정말 대박 메뉴 구성이네요! 게다가 인원수대로 주문하게 되면 막걸리 1시간 무한리필이라고 해요! 오잉? 정말인가요? ㅎㅎ 진짜 막걸리값만 따져도 이득인 청국장 세트 맛집인것 같아요! 어떻게 막걸리가 무한리필일수가 있죠? 이건 정말 마케팅으로 짱인것 같아요!




집밥 같은 손맛이 느껴지는 구수한 청국장찌개와 연탄불향 가득한 연탄불고기와 고등어구이에 전까지! 와 제가 좋아하는 메뉴는 다 있네요! 특히나 청국장찌개는 잘 못만들어서 밖에서 청국장 맛있는집 가는걸 굉장히 좋아하는데 거기에 최애 고등어구이와 보기만해도 끝나는 연탄불고기까지 있다니!




메뉴도 다양하게 있네요! 청국장 세트 3만원짜리 아니어도 모듬전 정식 15000원, 연탄불고기정식 13000원, 고등어구이정식 13000원, 청국장 정식 10000원으로 굳이 다 안시켜먹어도 되네요!



이 집은 꼭 가봐야할 집 같아요! ㅎㅎ 저희 신랑도 너무 좋아할것 같구요 어찌 보면 메주코 세트가 2인에 3만원이라 가격이 좀 있는것 같긴 하지만 신의한수! 1시간동안 막걸리가 무한리필이라니 절때 비싼가격은 아닌것 같아요! 맛있는 반찬들이 막걸리와 참 잘 어울리것 같구요!


청국장에 밥을 쓱싹 비벼먹어도 최고의 조합이고 반찬들 역시 밥도둑이나 다름 없는것 같아요! 연매출 13억 하는 생생정보 장사의신 청국장 세트 맛집 비결이 괜히 있는게 아니었네요!



생생정보 청국장 세트 맛집은 방송에 안나와도 이미 너무 유명한것 같아요! 방송 나오면 웨이팅이 장난 아니겠어요 ㅠㅠ 지금도 줄서서 먹는곳이라고 후기가 있네요!


정말 건강한 맛을 고수하여 손님들에게 인정받은 생생정보 청국장 세트! 이 집을 가기 위해서라도 구리를 꼭 가야겠네요! ㅎㅎ


<생생정보 청국장 세트 장사의신 맛집>
▶ 토평메주콩
- 주소 : 경기도 구리시 벌말로 77
- 문의 : 031-555-7906
- 가격 : 메주콩 세트 (청국장찌개+연탄불고기+고등어구이+전) 30,000원 (2인)
         *인원수대로 주문 시 막걸리 1시간 무한리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