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오리더덕주물럭 중랑구 오리더덕주물럭 구이 맛집 옛마을오리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오리더덕주물럭 중랑구 오리더덕주물럭 구이 맛집 옛마을오리

링크메이션 2019. 4. 11. 16:16

생생정보 오리더덕주물럭 우리동네숨은맛집 두번째 선정 맛집인데요! 중랑구에 위치한 오리더덕주물럭 맛집이에요! 몸에좋은 오리와 더덕이 만났으니 최고의 궁합이겠네요!



게다가 쫄깃한 오리고기와 식감짱인 더덕구이!! 아 둘다 제가 너무 좋아라 하는것들이에요 ㅠㅠ 너무 맛있겠다!! 오리기름은 마신다는 얘기까지 있자나요 ㅎㅎ 그래서 먹으면서도 뭔가 건강한걸 먹은 느낌인데요 ㅎㅎ 그리고 더덕은 진짜 없어서 못먹는데 ㅋㅋ




빨간 양념에 지글ㅈ글 익는 오리더덕주물럭! 부추와 버섯도 듬뿍 함께 있어서 먹는맛이 두배일것 같구요! 이상하게 훈제 오리고기는 싫은데 이런 생 오리고기는 너무 담백하고 맛이 좋은것 같아요! 쌈싸먹어도 엄청 잘어울리죠!


미나리도 들어가 있어서 향긋하게 먹을수 있는것 같네요! 질리지 않고 깔끔한 맛이 매력적인 생생정보 오리더덕주물럭 맛집! 오리더덕주물럭에 국물이 필요하신분들은 오리탕도 함께 시켜서 먹으면 좋을것 같은데요!




보양식으로 먹어도 딱일것 같구요! 오리더덕주물럭 말고도 오리로스구이 한방옻오리 등 다양한 오리 요리를 맛볼수 있느 곳이네요!


그냥 오리로스구이는 많이 먹어봤는데 오리더덕주물럭은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더 땡기는것 같아요! 생생정보 오리더덕주물럭 먹으러 중랑구 가시면 꼭 한번 가보세용!



<생생정보 오리더덕주물럭 맛집>

▶ 옛마을오리
-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봉화산로27길 3 중화빌딩 1층 
- 문의 : 02-2209-0505
- 가격 : 오리더덕주물럭 (한 마리) 40,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