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오징어 김밥 달인 매운 오징어 김밥 의정부 김밥집 달인 엄마김밥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오징어 김밥 달인 매운 오징어 김밥 의정부 김밥집 달인 엄마김밥

링크메이션 2019. 4. 15. 14:34

생활의 달인 오징어 김밥 달인 맛집! 의정부시에 위치한 김밥집인데요! 작은 김밥집같은데 매운 오징어김밥으로 의정부에서 아주 유명한 맛집이라고 해요! 



시그니처 메뉴인 오징어 김밥! 오징어가 들어간것만으로도 정말 쫄깃하니 너무 맛있을것 같은데요! 달인만의 특제 양념으로 만들어진 김밥속 재료인 오징어 속이 달인의 비법 중 하나라고 해요! 김밥 전문점 답게 다양한 김밥 종류들이 있는데요!




기본 김밥 메뉴들인 야채김밥 치즈김밥 참치김밥 소고기김밥 김치김밥 고추김밥 땡초김밥 멸치김밥들 중! 처음 들어보는건 매운오징어김밥이에요! 그리고 반반김밥도 있네요! 달인의 시그니처 메뉴인 매운 오징어 김밥은 오징어가 듬뿍 들어가 있는데요!


보기에도 엄청난 비주얼에 정말 굵은 오징어를 아작 아작 씹고 싶은데요! 엄청 두툼한 크기가 일단 압도하는데요! 달걀지단도 평범한 지단이 아니에요! 정말 재료 하나하나가 풍미가 가득하니 이게 다 모여 한입에 들어가면 정말 입안에서 파티가 이루어지겠네요!




속이 꽉 찬 생활의 달인 매운 오징어 김밥은 쫀득쫀득하니 기가막히다고 해요! 반반김밥은 오징어와 참치 김밥 두가지 맛을 볼수 있어서 둘다 먹고 싶을때는 딱 좋은 메뉴인것 같네요!



달인의 오징어 김밥은 종일 예약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고 하는데요! 단골들은 생활의달인에 나와서 너무 싫겠어요 ㅠㅠ 하지만 공유 하자그요~ 아 의정부로 바로 달려가고 싶네요! 중독성을 자랑한다는 달인만의 오징어 김밥! 그 비밀은 대파 진액을 사용해 은은하고 탱글한 식감을 내고 사과 조청으로 단맛의 정점을 찍었다고 해요!



이미 입소문난 의정부 달인의 매운 오징어 김밥 평가들!!



계란 지단도 엄청 두툼하니 특별한 노하우가 숨어 있다는데요! 정말 이건 그냥 김밥이 아닌 초초 명품 매운 오징어 김밥이네요! 꼭 먹어보고 싶어요!!


<생활의 달인 오징어 김밥 달인>

- 가게명 : 엄마김밥

-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246번길 11

- 전화번호 : 031-845-2526

- 영업시간 : 평일/토요일 6시30분~20시 / 일요일 6시30분~1시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