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랜선라이프 나름TV 광장시장 동그랑땡 떡볶이 빨간어묵 빈대떡 나름 맛집 본문

읽을거리

랜선라이프 나름TV 광장시장 동그랑땡 떡볶이 빨간어묵 빈대떡 나름 맛집

링크메이션 2019. 2. 19. 23:23

랜선라이프 나름TV 광장시장 먹방! 이번에 찾아간곳은 광장시장의 핫플레이스 명물인 음식들은 모두 섭렵한 나름TV인데요! 전통시장 부흥을 위한 나름TV의 노력! 대견합니다 ㅎㅎ



광장시장 하면 바로 빈대떡이 가장 먼저 떠오를텐데요! 당연히 빈대떡집을 찾았고 얼마전 미우새 홍진영 자매가 찾아 더 유명해진 떡볶이 빨간오뎅 맛집까지 섭렵했네요 ㅎㅎ




그리고 나름TV만의 핵심! 광장시장 숨겨진 맛집을 공개했는데요! 바로 동그랑땡이라는 메뉴에요! 예전에 오늘뭐먹지에도 나온적이 있어서 알고 있었는데 광장시장 갔을때 미처 생각하지 못했어요!



빈대떡이랑 육회만 먹고 왔었는데!ㅋ 나름TV 보니까 다음번에는 동그랑땡을 꼭 먹고  와야겠네요!ㅋ



동그랑땡이라 불리는 등심의 존재인 고기인데요 ㅋㅋ 새빨간 양념에 감칠맛나보이는 고깃집이에요! 와우 이건 정말 양념의 승리일것 같은데요!


냉삼과 비슷한 비주얼이라서 식감도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다양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는 나름TV 캬~ 동그랑땡에 소주 한잔 하고 싶네요!



빨간 동그랑땡의 비주얼 기가막힙니다! 거기에 또 양념을 찍어먹다니! 상추에 싸먹으면 꿀맛이겠어요!



<랜선라이프 나름TV 광장시장 동그랑땡 맛집>

- 가게명 : 남매등심


<랜선라이프 나름TV 떡볶이 빨간어묵 소스 대박 맛집>


2018/12/24 - [읽을거리] - 미우새 홍진영 떡볶이집 홍자매 광장시장 떡볶이 빨간어묵 삼모녀마약김밥


<랜선라이프 나름TV 빈대떡 맛집>

- 가게명 : 순희네빈대떡


(광장시장은 빈대떡 고기녹두전 메뉴는 어느 가게를 가도 다 맛있어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