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미우새 홍진영 떡볶이집 홍자매 광장시장 떡볶이 빨간어묵 삼모녀마약김밥 본문

읽을거리

미우새 홍진영 떡볶이집 홍자매 광장시장 떡볶이 빨간어묵 삼모녀마약김밥

링크메이션 2018. 12. 24. 06:44

미우새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떡볶이 먹방! 홍자매 광장시장 빈대떡부터 먹방 장난 아니었는데요 ㅋㅋ 그 중에서도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강추한 광장시장 떡볶이집!



어릴때부터 단골이라는 떡볶이집을 찾아갔는데 홍진영 역시 반해버렸다는! 와우.. 딱봐도 떡볶이 양념 비주얼이 어마어마해 보였어요! 옛날 학교앞에서 먹던 딱 달달한 떡볶이 그 맛이라는데요!



와.. 광장시장가서 빈대떡만 먹었었는데 떡볶이도 이렇게 맛있어 보이다니!



원래 떡볶이에 마약김밥이텐데 홍선영이 선택한건 바로 빨건어묵!!!! 와우 제대로된 빨간어묵이네요~ 거기에 그냥 먹지 않고 빨간 양념소스를 발라 먹는다는 ㅋㅋㅋ 진짜 짤텐데! ㅋㅋㅋ



떡볶이 양념도 강한데 빨간어묵에 빨간양념까지! ㅋㅋ 정말 맛있을것 같기는 한데 물 한통은 마셔줘야할듯!



근데 먹을때 진심 맛있음이 보여지네요! ㅋㅋ 홍자매 어머니도 출연했었는데 너무 걱정한다는 ㅋㅋ 정말 끝장 떡볶이 맛이 맛있어 보였는데 홍진영의 먹방을 보니 더 맛있어 보여요!



광장시장 가면 정말 먹을게 많고 너무 맛있어서 좋은데! 이번 떡볶이집도 잘 선택한듯! 홍진영 언니는 자기의 비법이 인정받는 순간 가장 기뻐하는듯! ㅋㅋ



정말 중독성 강한 광장시장  떡볶이와 매운 어묵! 아.. 야밤에 떡볶이 먹고싶은거 참느라 고생했네요!


오늘은 점심에 당장 떡볶이 시켜먹어야겠어요! ㅋㅋ 다음에 광장시장 가면 빈대떡 고기전 말고도 홍진영이 먹은 떡볶이집 한번 찾아가봐야겠네용!


<미우새 홍진영 광장시장 떡볶이집>

- 가게명 : 삼모녀 마약김밥

-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5가 9번출구 보령약국 건너편(광장시장 입구에서 조금만 들어가시면 찾기 쉬워요! 순희네빈대떡처럼 빈대떡집들과 떡볶이집들이 딱 몰려있답니다~)

- 전화번호 : 02-2266-1163 / 010-7397-0967

- 가격 : 떡볶이 3천원, 빨간어묵 1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