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52년 역사 이탈리아 식당 봉골레파스타 전설의맛 전통 이태리 레스토랑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52년 역사 이탈리아 식당 봉골레파스타 전설의맛 전통 이태리 레스토랑

링크메이션 2018. 12. 21. 17:00

생생정보 52년 역사의 이탈리아 식당 을지로에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오늘 전설의맛 맛집으로 뽑혔는데요!  저도 시청에서 근무할때 한번 방문했었던 식당이에요!




이 곳은 무엇보다도 인테리어가 그윽하니 유럽느낌 물씬 풍기는데요! 이 근처 직장인들은 해장으로 이 집 스프를 애용한다는점! ㅋㅋ 그래서 저도 방문했었던 기억이!




삼성건물 지하에 있어서 아는 사람들만 가는 식당이에요! 그리고 이곳에 가면 파는 삼성세트가 있어요! 이게 아주 특색이 있는 곳인데요 ㅎㅎ 이중에서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후렌치 어니언 스프가 해장에는 딱이라는점 ㅋㅋ




참고로 삼성세트는 없으니 주문할때 얘기하면 된다고 해요! 우리나라에서 이탈리안 최초 음식점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해장국같이 국물이 풍부한 봉골레 파스타! 봉골레에 들어간 조개 크기와 양이 어마어마해요! 해장으로 딱이네요 ㅎ



52년 역사가 있었는지는 몰랐네요! 정말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이태리 전문 음식점! 이 집의 대표메뉴는 뭐니뭐니해도 봉골레 파스타와 올드패션드 스파에티라고 해요! 봉골레 파스타는 정말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나중에 기회되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생생정보 52년 역사 이탈리아 식당 전설의맛 맛집>

- 가게명 : 라칸티나

-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 19(을지로 1가 50 삼성빌딩)

- 전화번호 : 02-777-2579

-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23시(브레이크타임 14시~17시), 일요일/공휴일 17시~23시(브레이크타임 14시~17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