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외식하는날 김수미 지라시스시 스키야키 타마고가츠샌드 서효림 한남동 히비끼 본문

읽을거리

외식하는날 김수미 지라시스시 스키야키 타마고가츠샌드 서효림 한남동 히비끼

링크메이션 2019. 2. 19. 19:40

외식하는날 김수미 서효림이 찾은 맛집! 지라시스시 타코야키 타마고가츠샌드 맛집이 나와요! 어랏 한남동에 있는 이 일식집이라니! 평소에 점심먹으러 자주가는데 이런 메뉴는 한번도 안시켰어요 ㅎㅎㅎㅎ



어맛 뭐지 원래 일반 스시 전문점으로 알고 있었는데 ㅋㅋㅋㅋ 지라시스시와 스키야키가 유명할줄이야! 정말 꽤 종류별로 먹어봤다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죠 ㅋㅋ 아 미식의 세계는 정말 어렵네요 ㅋㅋ




외식하는날 김수미 맛집 생긴지는 얼마 안됐는데요. 사람이 많지는 않지만(가격대가 좀 있거든요ㅎ) 알음알음 일식좀 먹어본 사람들 사이에서는 소문이 난 곳이에요!




지라시스시는 정말 한번 머거보고 싶어요! 연어와 우니 비주얼이 기가막히네요! 그리고 스키야키는 어딜가나 쏘쏘한것 같구요. 엥간해서는 맛이 없을수 없는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요즘 핫한 타마고가츠샌드! 이거 여기저기 인기인데요! 이 집에도 있는지 몰랐네요! 돈가스를 바삭하게 튀겨내서 일본식 계란말이 스타일과 함께 만나 식빵에 샌드위치보다는 가츠샌드 개념으로 업그레이된 음식이죠! 전 다른 브랜드꺼 먹어봤는데 식빵과의 조합은 그냥 쏘쏘인듯~



외식하는날 타마고가츠샌드는 맛이 좀 더 다를지 한번 먹어보러 가봐야겠네요! 스시 말고도 이렇게 다채로운 메뉴들이 있었다니! 다음에 갈때는 오늘 나온 메뉴들로 집중 탐구해봐야겠어요!



서효림과 김수미가 친분이 있는지 몰랐는데요! 그래도 정말 음식의 대모 김수미가 선택한 맛집이라고 하니! 외식하는날 지라시스시 스키야키 타마고가츠샌드 맛집 신뢰도가 좀 쌓이는군요!



나중에 한남동 방문하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용! 조용하니 분위기는 좋아용!


<외식하는날 김수미 지라시스시 스키야키 타마고가츠샌드 맛집>

- 가게명 : 히비끼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31-10 리버클래식 2층

- 가격 : 타마고가츠샌드 2만원, 지라시스시 38000원

- 영업시간 : 11시30분~23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