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용산구 오삼불고기 오징어보쌈 맛집 동해오징어보쌈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용산구 오삼불고기 오징어보쌈 맛집 동해오징어보쌈

링크메이션 2019. 2. 19. 17:40

와우 오늘 생생정보 우리동네숨은맛집은 용산구 오삼불고기 오징어보쌈 맛집이에요! 바로 회사 근처에요! 유후~ 용산구 후암동쪽으로 점심 많이 먹으러 가는데요! 이렇게 맛집 하나 더 소중한 정보를 알게되었네요 ㅎㅎ



숨은 맛집인 용산구 오삼불고기 오징어보쌈! 와 메뉴도 너무 좋아요! 은근 오삼불고기 먹으려면 하는 식당이 많이 없더라구요! 게다가 매콤새콤한 오징어보쌈까지! 




점심 메뉴로 너무 좋겠어요 ㅋㅋ 내일 사람많아지기전에 당장 가봐야겠네요 ㅎㅎ 삼겹살과 오징어의 만남에 감칠맛나는 양념은 정말 초고의 조합이죠! 아.. 그냥 실패하지 않는 메뉴같아요! 쫄깃한 오징어와 두말할것없는 삼겹살까지!




수요미식회랑 식신로드에도 소개된 안양에 유명했던 오징어보쌈 맛집이 후암동에도 생긴것 같네요!



아삭아삭 무채와 오징어의 조화는 식감의 최고봉일듯하네요!



이건 밥도둑으로 최고인것 같아요! 상추에 오삼불고기와 오징어보쌈 함께 넣고 싸먹어도 기가막히겠어요! 요즘 오징어 구경하기 힘든데! 점심메뉴로도 좋고 저녁에 술한잔 하러 가기에도 좋은것 같네요!


여긴 꼭꼭 가보고 후기 써야겠네용!


<생생정보 우리동네숨은맛집 용산구 오삼불고기 오징어보쌈 맛집> 

▶ 동해오징어보쌈
-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후암로35길 47
- 문의 : 02-753-3323
- 가격 : 오삼불고기 12,000원 (2人 이상 주문 가능), 오징어보쌈 8,000원 (2人 이상 주문 가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