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꽃게장정식 장사의신 꽃게장 정식 간장게장 무한리필 연매출10억 꽃담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꽃게장정식 장사의신 꽃게장 정식 간장게장 무한리필 연매출10억 꽃담

링크메이션 2019. 2. 19. 17:28

생생정보 장사의신 오늘 맛집은 연매출 10억 꽃게장정식 맛집입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에 꽃게장 한상을 맛볼수 있는데요. 꽃게장 정식을 먹으면 정말 잘차려나오는 집이에요!



살이 꽉찬 꽃게 간장정식을 맛볼수 있는데요. 와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는 꽃게장정식이에요! 푸짐하게 한상 나오기 때문에 정말 밥 2공기는 그냥 뚝딱할 수 있겠는데요!


간장게장 간이 적당하여 짜지도 않고 딱 먹기 좋은 정도라고 해요!




꽃게장 정식 뿐만 아니라 무한리필 코스도 있는데요!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을 조합으로 각각 무한리필로 즐길수가 있어요! 무한리필로 먹어도 서울에 유명한 게장 맛집 1인분보다도 저렴한 금액이네요!


그리고 정식은 고등어까지 나오기 때문에 정마 한상 가득 먹을수 있어서 가족끼리 외식하기 딱 좋은 메뉴인것 같네요!




간장게장 포장도 가능하기 때문에 집갈때 포장해서 가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저는 새우장은 포장해가서 먹어보고 싶네용!



이미 생생정보 꽃게장정식 장사의신 맛집은 동네에서는 게장으로는 이미 인정받은 맛집이라고 해요! 정말 이 주위에서는 단연 1등인 꽃게장 정식집이라고 하는데요!



수지면 가까우니까 주말에 꼭 한번 가봐야겠네용!



와우 방송으로 보니까 간장게장 양 실화네요! ㅋㅋ



연매출 10억 꽃게장 정식 대박집 인정이네요!



<생생정보 장사의신 꽃게장정식 맛집>

▶ 꽃담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1로323번길 1
- 문의 : 031-263-6641
- 가격 : 꽃게장정식 1人 14,000원, 무한리필 간장게장 양념게장 3만원

- 영업시간 : 11시30분~21시(주말 4시~5시 브레이크타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