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미우새 김종국 통껍데기 유세윤 껍데기집 냉동 삼겹살집 88선수촌 본문

읽을거리

미우새 김종국 통껍데기 유세윤 껍데기집 냉동 삼겹살집 88선수촌

링크메이션 2019. 2. 17. 22:21

미운우리새끼 오늘 김종국과 유세윤이 ASMR 녹음하려고 찾아간 고깃집 ㅋㅋ 처음에는 삼겹살 비계만 먹게하더니 ㅋㅋ 결국에는 통껍데기 먹방까지 갔네요!



보기에는 엄청 두껍고 카스테라 스타일의 통껍데기이지만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ㅋㅋ 저는 보광동에 있는 진바식당에서 통껍데기가 이렇게 나오는걸 처음봤는데요! 완전 중독되었다는 ㅋㅋ




쫄깃함이 일반 껍데기의 두배이구요 ㅋㅋ 간장 양념이 고소하고 짭쪼름하니 맛있어서 삼겹살 먹방하고 배부를때 추가로 시켜서 먹으면 딱 마무리하기 좋아요!




미운우리새기 통껍데기 맛집 나온곳도 제대로 껍데기 하는집이네요 ㅎㅎ



근데 김종국처럼 통껍데기를 자르지 않고 통째로 케밥처럼 말아서 먹는건 전혀 상상하지도 못했던건데요 ㅋㅋ 맛있기는 하지만 저렇게 먹으면 너무나 느끼할것 같다는 ㅋㅋ


그리고 그전에 9대1 비계 삼겹살을 먹었으니 ㅋㅋㅋㅋ



유세윤의 ASMR 도전도 신선했는데요 ㅋㅋ 뭐니뭐니해도 삼겹살 굽는 소리가 대박이죠 ㅋㅋ



삼겹살 상추에 싸먹는소리도 굿이었지만 고추 먹는소리가 최고였던것 같네요 ㅋㅋ



유세윤 뮤지 김종국 미우새에서 방문한 통껍데기 맛집은 강남구청쪽에 위치해있는 냉동삼겹살 전문점이에요! 



통껍데기 맛보러 꼭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ㅋㅋㅋ 고소한 비주얼을 보니 너무나 땡기네요! 소주안주로는 정말 딱이에용!

<미우새 김종국 통껍데기 고깃집>

- 가게명 : 88선수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