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 달인 영국 가정식 달인 인생 청년 달인 셰퍼드파이 피시앤칩스 송파 사만다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 달인 영국 가정식 달인 인생 청년 달인 셰퍼드파이 피시앤칩스 송파 사만다

링크메이션 2019. 2. 18. 16:10

생활의달인 영국 가정식 달인이 나오는데요! 경력 8년의 30세 나이의 이승환 달인! 이 젊은 나이에 제대로된 영국 가정식을 재현한다고 하는데요! 영국 대표 음식하면 피쉬앤칩스만 떠올릴정도로 영국음식에 대한 편견이 있죠!



하지만 이 편견을 깨트린 이승환 달인의 영국 가정식 요리들! 영국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배운 노하우로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고 해요! 정말 본토에서 배워온 실력으로 진검승부하고 있는 청년달인 영국 가정식 달인!




특히 영국사람들의 인생 소울푸드인 셰퍼드파이! 셰퍼드파이(코티지파이)가 인기메뉴라고 해요! 달인의 셰퍼드파이는 일반적으로 쓰는 양고기 대신 시금치 반죽으로 숙성시킨 소고기를 사용해서 풍미를 살렸다고 해요! 여기에 화룡정점의 재료인 감자는 머랭과 소금을 이용해 식감을 잡았다고 하는데요!




달인의 가게는 테이블이 단 두개 밖에 없다고 해요! 아주 소담하고 아담한 가게이지만 달인의 영국 가정식 맛을 보고 입소문으로 찾아오는 사람들로 연일 붐빈다는데요! 



그 외에 피시앤칩스는 실제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쓰는 오리 콩피 방식으로 느끼함을 없애고 고소한 맛만 배가 시켰다고 해요! 와 제대로된 피시앤칩스를 맛보려면 영국 가정신 달인의 식당을 방문해봐야겠어요!


그 외에 다양한 메뉴들 모두 너무나 먹음직 스럽네요!



우리가 흔히 펍에서 먹는 피시앤칩스와는 차원이 다를것 같아요!


젊은 나이인데도 영국 전통 음식을 한국에 알리기위해 늘 연구하는 달인의 모습이 정말 존경스럽네요! 하나의 길에서 최고가 되기 위한 달인의 열정!



파스타와 샐러드 대구 요리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엄청 고급스러운 맛일것 같아요!



영국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단연 생활의 달인 영국 가정식 달인의 식당을 찾아보시길! 송파구에 위치해있으니 특별한 기념일이나 데이트할때 가보면 분위기 있고 너무 좋을것 같아요!



가게도 작제만 영국스러우면서 엄청 분위기 있네요!



특히나 전 영국식 파이는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영국 가지 않더라도 맛볼수 있는게 너무 좋네요! 



전통 요리법에 달인이 아이디어가 만난 요리들!



유명셰프들도 일했던 곳들에서 경험을 쌓은 달인의 내공은 정말 대단하네요!



영국 가정식 맛보러 한번 꼭 들려보세요!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네용!


<생활의 달인 영국 가정식 달인 맛집>

- 가게명 : 차만다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8길 6

- 전화번호 : 02-6465-0812

- 영업시간 : 평일/토요일 11시~1시, 일요일 11시~21시

- 가격/메뉴 : 에피스치킨 11000원, 셰퍼드파이(코티지파이) 11500원, 스코치포크 11000원, 블랙알프레도파스타 9천원, 피시앤칩스 195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