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전지적참견시점 낙지볶음 정우성 이영자 산낙지철판볶음 전참시 종로진낙지 본문

읽을거리

전지적참견시점 낙지볶음 정우성 이영자 산낙지철판볶음 전참시 종로진낙지

링크메이션 2019. 2. 16. 22:44

오늘 전지적참견시점 철판 낙지볶음 맛집을 방문한 정우성이 나옵니다!! 와우 우성신! ㅋㅋ 이영자와 만났는데요. 증인 홍보차 나온거 같은데 전참시를 택했다니! 오늘은 졸린눈에도 눈정화를 하겠어요 ㅋㅋ



정우성도 피해갈 수 없는 전지적참겸시점 낙지볶음 먹방! 먹교수의 먹바타 길들이기로 제대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법을 보여주는데요 ㅋㅋ 와 매콤한 산낙지철판볶음 이거 정말 짱이에요!



지난주 밥블레스유에서 김숙이 밥먹고 싶은 연예인으로 정우성을 뽑기도 했었는데 이영자가 먹는군요 ㅎ



그리고 오늘 전참시에 나오는 철판 산낙지볶음 메뉴는 밥블레스유에서도 영자언니가 엄청 설명했었던 맛집이었어요! 밥브레스유에서는 포장해서 먹었는데 가게 방문은 전지적참견시점에서 먼저 가는군요 ㅎㅎ




이 집은 (구)유정낙지였는데요. 와 저도 맛봤었는데 정말 매콤하니 저 철판에 볶아나오는 낙지볶음 정말 예술이에요! 그리고 밥 비벼먹을수 있게 밥그릇에 계란후라이까지! 그야말로 정말 감칠맛 폭발하는 낙지볶음 맛을 볼수 있어요!



정우성 매니저도 엄청 잘 드실꺼 같은데 오늘 먹방 제대로 탄생할것 같아요 ㅋㅋ 전참시 낙지볶음집은 밥을 비벼먹어도 맛있고 철판 산낙지볶음 다 먹고 난 후, 밥을 비벼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치즈 넣어서~~



맛있는녀석들에도 이미 다녀간 철판낙지볶음 맛집인데요! 산낙지가 들어가서 더 야들야들하니 식감이 부드럽고 살짝 데친 상태의 본연의 식감이 기가막힌다고 해요!


저도 살짝 데친 정도가 맛있더라구요!



쓰러진 소도 일으킨다는 스태미나 끝판왕 산낙지! 캬~ 정말 비주얼 최고입니다!



오늘 전지적참견시점에 정우성도 이영자도 강추하는 산낙지 철판볶음 먹으러 종로한번 가봐야겠네용!


<전지적참견시점 정우성 이영자 산낙지볶음 맛집>

- 가게명 : 종로진낙지 종로점

- 주소 : 서울 종로구 낙원동 139

- 가격 : 산낙지볶음 2만원, 산낙지철판볶음 19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