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놀라운토요일 대구 서문시장 소갈비찜 청국장 놀토 소갈비찜 청국장 경희식당 본문

읽을거리

놀라운토요일 대구 서문시장 소갈비찜 청국장 놀토 소갈비찜 청국장 경희식당

링크메이션 2019. 2. 16. 18:20

놀라우토요일 대구 서문시장 놀토 소갈비찜 청국장 맛집! 대구가 원래 갈비찜으로 유명하자나요! 동인동 갈비찜이가 ㅋㅋ 이번 대구 서문시장의 메인 메뉴 역시 소갈비찜과 청국장 맛집이에요!



근데 특이하거 소갈비찜과 청국장의 만남이라니! 전혀 생각지 못했던 조합이에요! 이 집은 갈비찜 맛보러 왔다가 정말 청국장 맛에 엄청나게 바하고 가다는데요! 청국장은 정말 할머니가 해준 그 청국장 맛이라고 해요!


청국장은 100% 국산콩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더욱 맛이 좋을것 같네요!




게다가 가격도 엄청 저렴하네요! 대구 서문시장 소갈비찜 특징은 빨갛게 된 양념이 특징인데요! 냄비에 조리해서 나오는 비주얼이 정말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거기에 청국장까지 한숟갈 뜨면 대박!


우와 비주얼 보니 정말 진짜가 나타났ㅇ요 ㅎㅎㅎㅎ



대구 서문시장의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다고 해요! 한번 가면 바로 단골이 된다는 대구 서문시장 갈비찜 청국장 맛집! 와 저도 청국장 맛을 더 보고 싶기는 해요!



맛있는 양념에 감칠맛나는 소갈비찜 다 먹은 후 밥까지 볶아 먹으면 맛있을것 같은데! 그냥 소갈비찜 맛은 술한잔 하기에도 딱 좋은 메뉴인것 같네요!



대구 서문시장 놀토 소갈비찜 청국장 맛보러 대구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놀라운토요일 대구 서문시장 소갈비찜 청국장 맛집>

- 가게명 : 경희식당

- 주소 : 대구 중구 큰장로28길 25

  •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연중무휴
  • - 가격 : 갈비찜 7천원, 청국장 6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