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닭매운탕 맛집 속풀이 닭매운탕 맛스타그램 안양 홍가네 영양센타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닭매운탕 맛집 속풀이 닭매운탕 맛스타그램 안양 홍가네 영양센타

링크메이션 2019. 2. 15. 15:53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맛스타그램 맛집은 얼큰 칼칼 중독 주의보! 속풀이 닭매운탕집인데요! 안양에 위치한 닭매운탕 전문점이에요! 닭볶음탕보다는 국물을 좀 더 즐길수 있는 메뉴 같은데요!



식신로드에도 닭매운탕 맛집으로 출연했던 곳이에요! 안양에서 15년이나 되었다는데요! 매콤한 닭매운탕 맛이 특징이라고 해요! 이 집의 특징은 얼큰하지만 깔끔한 맛이 참 좋다고 해요! 그래서 육수로 먹을수 있다는게 특징!




한번 먹게되면 정말 강추하는 맛집이라고 해요! 양도 푸짐하고 닭도 큼지막하니 실하게 들어가있네요! 닭전골이라고 하는거 같은데요. 닭매운탕 위에 채소도 충분히 올라가있네요!




중독주의보 속풀이 닭매운탕! 슈기도 맛봤네요!



우동사리나 라면사리 넣어도 맛있을것 같고 밥이랑 먹어도 한끼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메뉴 같아요! 비주얼도 맛도 양도 모두 100점 만점에 100점을 줄수 있는 곳이라고 하니 한번 들려봐야겠네요!



슈기 먹는모습 너무 귀엽네용!




<생방송투데이 닭매운탕 맛집>

- 가게명 : 홍가네 영양센타

-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인구 장내로 140번길 11-13

- 영업시간 : 00시~24시(연중무휴)

- 가격 : 닭매운탕 26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