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방송투데이 새알팥죽 전주 남부시장 35년전통 새알팥죽 맛집 동래분식 본문

읽을거리

생방송투데이 새알팥죽 전주 남부시장 35년전통 새알팥죽 맛집 동래분식

링크메이션 2019. 2. 14. 19:23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오늘 메뉴는 바로 새알팥죽이에요! 전주 남부시장 명물이라고 불리는 35년 전통의 새알팥죽집인데요! 여기 원래 유명한 집으로 알고 있어요!



새알팥죽과 팥칼국수가 정말 맛있는 집이라고 하는데요! 이 집은 예전에 서민갑부에 나와서 더더욱 유명해졌었죠! 정말 사장님의 열정이 대단했었어요! 그때도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오늘 생방송투데이에도 소개되었네요!




달콤하면서도 깊은 맛의 새알팥죽! 한번 먹으면 정말 중독되는 맛일것 같은데 주위에 잘 팔지 않아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이제 전주가면 꼭 한번 들려보고 싶은 맛집이에요!


색깔이 정말 초콜릿처럼 진하네요!



헤어나올수 없는 유혹하는 맛이라고 해요 ㅎㅎ



사장님들이 자매인데요! 정말 흥도 많고 즐겁게 일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생방송투데이 새알팥죽 맛집>

- 가게명 : 동래분식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2길 63

- 영업시간 : 매일 8시~22시

- 가격 : 새알팥죽 6천원, 팥칼국수 5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