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선지국밥 53년 대를 이은 선지국밥집 소머리국밥 동해 두꺼비집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선지국밥 53년 대를 이은 선지국밥집 소머리국밥 동해 두꺼비집

링크메이션 2019. 1. 16. 18:44

생생정보 전설의맛 두번째 맛집! 와우 제가 엄청 좋아하는 선지국밥 맛집이에요! 실하고 신선한 선지가 가득 들어가있는데요! 정말 신선한 선지는 고소한 맛이 나는것 같아요!



무려 53년이나 대를 이어오고 있다는 선지국밥집! 강원도 동해에 위치해있는데요! 오랜시간 사랑을 받은 만큼 믿고 먹을수 있는 선지국밥 맛집일 것 같아요!



소머리국밥 돼지국밥 순대국밥 등도 판매하는 국밥 전문점이지만 이 집의 단연 인기메뉴는 바로 선지국밥이라고 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들어있는 내용물도 엄청 많은데요!



깍두기 하나 얹져서 한입 먹고 싶어요! 뜨끈한 육수에 한그릇 뚝딱하면 정말 잘~먹었다 싶을것 같은데요! 블로그 후기보면 소머리국밥도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




겨울에 더욱더 땡기는 비주얼! 나중에 동해 가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생생정보 선지국밥 맛집>

- 가게명 : 두꺼비집

- 주소 : 강원 동해시 오일장길 17-1

- 영업시간 : 7시30분~20시(매달 4일 휴무)

- 가격 : 선지국밥 7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