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오마카세 세이로무시 마제소바 맛집 리스트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오마카세 세이로무시 마제소바 맛집 리스트

링크메이션 2019. 1. 16. 21:29

수요미식회 오늘 특집은 최신유행 일식 세끼 특집! 요즘 뜨는 일신 3가지 음식을 소개 하는데요! 우리가 흔히 아는 스시집이 아닌 오마카세집과 최근 계속 핫한 세이로무시와 비빔국수처럼 먹는 마제소바가 선정되었어요!



입맛대로 만들어준다는 스시 오마카세! 오홍 스시도 오마카세가 있었는지 몰랐는데요! 싱싱한 회로 만들어주는 맛있는 스시집! 먹는 순간 일본에 온 느낌 그대로를 느낄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담사이즈에 한입 딱 들어갈 것 같은 비주얼! 회도 쫀득해보이고 맛있을것 같아요!


<수요미식회 오마카세 맛집>

- 가게명 : 코스모스시

- 주소 : 서울 은평구 녹번로 73-1(녹번동 117-47)

- 영업시간 : 매일 19시~23시(일요일 휴무)

- 가격 : 오마카세 7만원




그리고 두번째 맛집은 편백나무찜으로 유명한 세이로무시! 편백나무가 엄청 비싸다자나요. 거기에 은은하게 쪄서 기름기도 쭉 빠지고 담백한 고기와 해산물 야채를 맛볼수 있는데요!



근데 전 개인적으로 세이로무시 그냥 그랬거든요. 너무 비싼것 같고! 너무 담백해서 적응이 안된걸수도ㅎㅎ 인테리어 분위기도 엄청 고급스러운 곳인데요!



특별한날 조용하게 먹고 즐길수 있는 곳 같아요! 청담점부터 여러곳에 분점이 있네요!


<수요미식회 세이로무시 맛집>

- 가게명 : 마코토

-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80길 37(청담동 92-18)

- 영업시간 : 평일 17:30~2시, 주말 17:30~3시

- 가격 : 세이로무시 정식 69000원



세번째 메뉴는 바로 마제소바! ㅋㅋ 전 예전 수요미식회 시오라멘집 가서 맛봤었는데요. 술먹고 다음날 가서 그랫는지 읭? 이것도 별루였어요 ㅋㅋㅋ 맛을 알수가 없는.. 


마제소바 맛보려고 시오라멘 각 1라멘씩 시키고 마제소바를 추가로 시켰는데 다 남겼었던 기억이.. ㅋㅋ



이번 수요미식회에 나온집은 다를수도 있을것 같은데! 라멘도 아닌것이 우동도 아닌것이 이색 메뉴이기는 했어요! 수요미식회에 나왔으니 믿고 한번 방문해봐도 좋을것 같네요!


<수요미식회 마제소바 맛집>

- 가게명 : 멘야세븐

- 주소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112길 45(길동 396-1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