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알쓸신잡2 안동 헛제삿밥 월영교 앞 맛집 본문

읽을거리

알쓸신잡2 안동 헛제삿밥 월영교 앞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0. 27. 22:18

알쓸신잡2 월영교 앞 안동 헛제삿밥 맛집


알쓸신잡2 첫 여행지는 바로 안동! 안동에 와서 첫 점심식사를 먹었는데요! 헛제삿밥이라는게 안동에서 유명하다고 해요! 오홍 처음 알았어요!


제삿상에 올라가는 제삿밥을 먹는건데요! 정갈한 한식과도 비슷한것 같아요!




안동 헛제삿밥에는 안동의 명물 간고등어와 특이하게 상어고기라는게 나와요! 상어고기 완전 신기해요! 거기에 특이하게 빨간 안동식혜! 식혜가 빨개요~ 



그리고 고소하게 부친 전들도 맛깔나보이네요!



안동의 대표 향토 음식! 짭조름한 간고등어 만으로도 밥 한공기는 뚝딱 하겠어요! 상어고기는 경상도식 음식인것 같아요!


<알쓸신잡 안동 헛제삿밥 맛집>

- 가게명 : 맛50년 헛제삿밥



제사상에 올리던 음식들 그대로 맛보기 좋은 안동 향토음식 헛제삿밥! 안동가면 간고등어만 먹으러 갔었는데 다음번에는 헛제삿밥 맛보러 가봥야겠어용!


그리고 밥먹기전 들렸던곳!



와 강 위에 있는 멋있는 정자 하나! 월영정이라고 해요! 이러곳이 있었다니!



너무 멋있네요! 신선놀음하기 딱 좋을듯 ㅋㅋㅋㅋㅋ



월영교 가고 싶어서라도 안동 여행 당장 떠나야겠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