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밤도깨비 수원 통닭거리 통닭집 본문

읽을거리

밤도깨비 수원 통닭거리 통닭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0. 29. 17:30

밤도깨비 수원 통닭거리 통닭집


밤도깨비 수원 특집 2탄! 수원하면 통닭이죠 ㅋㅋㅋ 수원 진미통닭이 워낙 유명해서 ㅋㅋ 통닭거리까지 유명해진것 같기도 해요 ㅋㅋ


수원 통닭거리 사람도 항상 많고 참 먹음직스러운데요!



대표적인 통닭 맛집으로 꼽히는 집들이 있는데요. 진미통닭 용성통닭 장안통닭 등이 있어요! 그중에서도 수원하면 바로 진미통닭이죠 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ㅠㅠ



<밤도깨비 수원 통닭거리>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왔던 수원 통닭거리 진미통닭! 진미통닭 특징하면 반죽옷 없이 그냥 튀겨낸거죠! 그자체만으로 엄청 바삭하고 고소함이 느껴지는 진미통닭집!




맥주에 먹으면 정말 끝내주죠! 일반 치킨 통닭들보다 덜 느끼하고 겉이 너무너무 바삭해서 참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거의 1인 1통닭 하는 수준 ㅋㅋㅋ



껍질이 정말 기가막힌것 같아용 ㅋㅋㅋ 진미통닭 요즘에 다른 지점도 생겨서 꼭 남문 통닭거리까지 안가도 되지만 그래도 원조는 가서 먹는게 참 맛있겠죠? ㅋㅋ



아 또 비주얼 보니까 군침 도네요! 아 오늘 저녁은 근처에 있는 진미통닭 배달시켜 먹어야겠네요 ㅋㅋ



정말 온몸으로 맛표현하는 김준현 ㅋㅋㅋㅋ 생맥주 원샷하게 하는 비주얼! 오늘 밤도깨비 수원 통닭거리에서 간 통닭집은 과연 어디일지! 본방사수!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