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활의달인 유럽 가정식의 달인 맛집 한남동 아벡누 본문

읽을거리

생활의달인 유럽 가정식의 달인 맛집 한남동 아벡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0. 16. 14:43

유럽 가정식의 달인 맛집 한남동 아벡누


생활의 달인 유럽 가정식 달인 맛집!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해있어요! 오홍 제가 사랑하는 한남동이 나오네요 ㅋㅋ 한남동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이제 알았어요! 


아 디뮤지엄에 위치해있었군요! 디뮤지엄에 감성타코나 아이엠버거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 이런! ㅋㅋ 이 집 매번 지나치기만 했었는데 달인에 나올정도라니! 내일 당장 가봐야겠어요!




분위기 정말 끝내주죠? 와인먹으면 너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이 주변의 아파트 더힐이 딱 보이는 풍경!




건물 자체도 뻥 뚫려 있어서 엄청 시원하고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풍이에요!




유럽식 가정식을 코스로 먹어볼 수 있는 곳!



디저트도 너무나 맛있어 보여요! 분위기 내는 특별한날 가면 너무 좋을듯!


엄청 고급스러운 분위기 였는데! 제대로된 유럽 가정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생활의 달인 유럽 가정식의 달인 메뉴>

- 2인 디너세트에요! 미니 치즈 샐러드에 봉골레, 볼로네제, 까르보나라, 푸실리&펜네 참나물 페스토, 리시 깔라마로 현미리조또 중에 2가지 선택한 후, 제스퍼 안심 스테이크를 같이 즐길 수 있네요!



이건 메인 요리 흰살생선 요리 비주얼 같네요! 



식사하고 야외에서 커피한잔 먹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요즘같은 날씨에는 더더욱!



이렇게 가까이 있는곳이 소개가 되다니! 당장 내일 가봐야겠네용~~~ 맛있는 점심먹으러! ㅋ 방송 나가고 나면 당장 내일부터 사람이 어마어마하긴 하겠네요;;



가격은 좀 있는것 같지만 디뮤지엄 분위기에 달인의 유럽식 가정식 가게 분위기를 생각하면 멋내고 먹는 분위기만큼 지불할 수 있다고 봐요 ㅎㅎ


<유럽 가정식의 달인 맛집>

- 가게명 : 한남동 아벡누

- 주소/위치서울 용산구 한남동 50-1 2층

- 가격 : 2인 디너세트 6만원, 꼬꼬뱅 18,000원, 봉골레 20,000원



젊은 나이의 사장님이셨어요! 손님들을 매료시키는 유럽 가정식의 실력자!



정말 해비하지 않게 건강하게 즐길수 있는 유럽 가정식의 고수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요! 얼마전에 앞까지 갔었는데 저희 다 들어갈 자리가 다 차서 못갔어요 ㅠㅠ



한남동 디뮤지엄에 조금 늦게 도착했더니 이미 자리가 다 차있더라구요 힝. 그래서 아이엠어버거 다녀왔네요 ㅎ 다음에는 조금 일찍가거나 에약을 해봐야겠어용!



한남동 아벡누!! ㅋㅋ 인테리어 넘나 예쁘다는 ㅠ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