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양장피 맛집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양장피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0. 13. 15:53

맛있는녀석들 양장피 맛집


오늘 맛있는녀석들 메뉴는 바로 양장피! 맛있는녀석들 양장피 완전 박살내던데요 ㅋㅋ 몇접시를 먹을지 벌써부터 기대 ㅋㅋ 양장피 이렇게 많이 먹는거 처음본듯. ㅋㅋㅋㅋ 



톡쏘는 겨자향에 신선한 해삼물을 즐길수 있는 양장피! 정말 맛있어요~ 질리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중화요리중에 정말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특히나 해삼이 식감이 예술 ㅋㅋㅋ 해삼많이 들어간 양장피가 좋아요!



다채로운맛의 대표주자 양장피! 맛녀석들이 간 곳은 고급진 중식 레스토랑 같은데요! 정말 계속 시키네요 ㅋㅋㅋ 양장피는 자고로 고량주에 먹어야 제맛! 연태고량주랑 정말 잘어울리는 메뉴인 것 같아용!



<맛있는녀석들 양장피 맛집>

- 가게명 : 메이탄 강서점

- 주소/위치 :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 242

- 가격 : 양장피 16,000원



양장피 먹고 식사까지 다들 클리어 ㅋㅋㅋ 짜장면에 밥에 매생이가 들어간 탕까지! 와 정말 맛있을듯 ㅋㅋ



중식당은 회사에서 회식때 많이 가는것 같아요. 따로 찾아가지는 않는데! 양장피 맛있는 곳 있다니 고량주에 한잔하러 찾아가봐야겠네용 ㅋㅋ



오늘은 맛있는녀석들 고삐풀린날!



이럴꺼면 인당 하나씩 시키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인당 하나씩 양장피 클리어 하는 클라스 역시!



순식간에 비워지는 접시들 보면 정말 맛녀석들 대단합니다! ㅋㅋㅋ


오늘은 또 얼마나 맛있게 먹을지 본방사수!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