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수요미식회 양꼬치 양갈비 맛집 미쓰양꼬치 본문

읽을거리

수요미식회 양꼬치 양갈비 맛집 미쓰양꼬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9. 16. 09:57

수요미식회 양꼬치 양갈비 맛집 미쓰양꼬치


캬 수요미식회 양꼬치 특집! 이번에는 온니 양꼬치로만 메뉴 집중! ㅋㅋㅋ 양꼬치 양갈비 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전 정말 양고기가 넘나 좋다는 ㅠㅠ


요즘엔 양갈비집 맛있는데가 많이 생겨서 양꼬치를 좀 버려뒀었는데.. ㅋㅋ


양꼬치 비주얼 보니까 칭따오에 딱 한점 하고 싶어요! 아.. 양꼬치 비주얼 정말 끝난다 ㅋㅋㅋ 




양꼬치 특집에 장위안이랑 채연이 나왔는데요. 중국에 오래있었으니 이들이 맛있다고 한 집들은 신뢰가 갈것 같은 느낌! ㅋㅋ 돌돌돌 익어가는 양꼬치 비주얼 아 저 쯔란에 찍어먹으면 정말 짱인데!!


전 정말 앉은자리에서 저거 30꼬치는 먹겠어요 ㅋㅋ



근데 양꼬치 잘 못하는 집으로 가면 느끼하고 양념맛이 너무 강해서 양맛이 변질되 버리죠..



요즘 정말 잘하는 양꼬치 집을 찾고 있었는뎅. 이번에 수요미식회에 나오는 양꼬치 집은 무조건 리스트에 넣어둘 예정입니다. 먹방 리스트 ㅋㅋㅋ 그 중 양꼬치 한군데 맛집이에요!



<수요미식회 양꼬치 맛집>


선릉에 위치해있어서 테헤란로 직장인들에게 스트레스 풀러 가기 딱 좋은 곳 같아요! 가격도 적당하고 맥주 한잔하면 정말 개운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것 같은 곳



선릉 멀지않아서 나중에 회식때 2차로 꼭 가봐야겠군요 ㅋㅋㅋ



- 가게명 : 미쓰양꼬치

-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64길 26

- 가격 : 양꼬치 11,000원, 고급양갈비 22,000원




진짜 양꼬치 맛이 군침 제대로 도는 비주얼! 



양꼬치 맛에 눈을 띄게 해주는 맛집들! 수요미식회 양꼬치 맛집 꼭 한번 가보세용!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