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맛있는녀석들 부산 대구탕 본문

읽을거리

맛있는녀석들 부산 대구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9. 16. 07:50

맛있는녀석들 부산 대구탕


맛있는녀석들 부산 특집! 첫번째 메뉴는 바로 대구탕. 오동통통한 대구살이 너무나 먹음직 스러운 맛있는녀석들 대구탕 맛집!


대구로 우려낸 대구탕 육수가 기가 막힌데요! ㅋㅋ 정말 뽀얗고 진해 보이는 맛녀석 대구탕. 저거는 뭐 부산 놀러가서 해장하기에는 정말 탑오브탑 메뉴인것 같네요 ㅋㅋ




맑은 대구탕에 식초를 넣으면 훨씬 개운한 맛이 더해지나고 해요 와! 처음 알게된 팁인데. 아 예전에 북어국 특집때 식초넣어먹은 기억이 있는데 ㅋㅋ


대구탕에도 넣어 먹어도 같은 효과이군요! ㅋㅋ 나중에 해먹어봐야지 ㅋㅋ




와.. 맛있는녀석들 대구살이 정말 짱이네요! ㅋㅋ 명태보다 진하게 느껴지는 부드럽고 담백한 대구살~ 정말 요리보고 조리봐도 두툼한 살이 실하네요!



이 압도적인 대구살 때문에 손님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정말 연쇄살국마 ㅋㅋ 다들 대구탕 국물 먹는데 푹 빠졌는데요. ㅋㅋ 정말 저건 그냥 원샷 할 수 있겠어요!



게다가 맑은 복국과는 다르게 맑은 육수사이에서 슬며시 몰려오는 칼칼함이 또 매력이라는것! 그래서 질리지 않게 먹을수 있는것 같네요!



다들 국물에 빠져서 카메라에 안나오니까 ㅋㅋㅋㅋ 국물파도타기 ㅋㅋㅋㅋㅋ 아 대박 웃겨 ㅋㅋ



대구탕 특유의 깔끔하고 맑음으로 한끼를 먹어도 딱 담백한 느낌! 거기에 몸에도 좋은 대구 듬뿍!



정말 진한 국물맛 하나는 인정한다고 합니다!



부산 가서 해물탕 해물찜 해물 종류들도 유명하지만 대구탕도 정말 먹어볼만 한 것 같아요!



맛있는녀석들 부산 대구탕 맛집! 맑은 육수의 비법은 바로 신선한 대구를 한 솥에 푹 끓여 본연의 맛을 살린 깊은 육수를 뽑아내서 그렇다고 하네용!



<맛있는녀석들 부산 대구탕 맛집>

- 가게명: 속씨원한 대구탕


부산가면 들려보세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