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산더미감자탕 대왕짜장면 유별난 맛집 이수정원조뼈다귀, 홍리안 위치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산더미감자탕 대왕짜장면 유별난 맛집 이수정원조뼈다귀, 홍리안 위치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9. 13. 14:07

생생정보 산더미감자탕 대왕짜장면 유별난 맛집 이수정원조뼈다귀, 홍리안 위치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주제는 산더미감자탕 대왕짜장면이 소개되는데요! 산더미 시리즈 이번엔 감자탕이네요 ㅋㅋ 얼마나 푸짐하게 나오길래 이름까지 산더미감자탕 ㅋㅋ 산더미짬뽕 해물탕은 많이 봤는데 ㅋㅋ


그만큼 감자탕의 뼈다귀 고기가 엄청 나네요! ㅋㅋ 재료들도 엄청 푸짐한데 가성비도 좋구. 막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그리고 짜장면 역시 대왕짜장면 답게 비주얼이 장난아니구요! ㅋㅋ




와우 뼈다귀에 살코기가 어마어마해요! ㅋㅋ 메뉴에 딱 산더미감자탕이라고 있네요! 와우 감자탕 뼈다귀들이 탑을 쌓았어요 ㅋㅋ 진짜 푸짐하네요 ㅋㅋ




국물도 진해보이고 ㅋㅋ 단체로 가서도 눈치안보고 실컷 먹겠네요! ㅋㅋ



위에 시래기도 푸짐하게 있고! 저 뼈 다 해체하려면 정말 정신없게 먹겠어여 ㅋㅋ



비주얼갑 산더미감자탕! 먹어보고 싶네용!



<생생정보 산더미감자탕 맛집>

- 가게명 : 이수정원조뼈다귀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일로 10

- 가격  :산더미감자탕 소 2만4천원, 중 3만6천원, 대 4만8천월


두번째 유별난 맛집 대왕짜장면 맛집!



일산 식사동에 위치한 대왕짜장면집인데요! 짜장면이 엄청 먹음직스러운데 크기가 얼마나 대왕인지는 블로그 후기에는 없어요~



최근에 생긴 메뉴인가; ㅋㅋㅋ 그나저나 이 대왕짜장면 먹는걸 성공하면 5만원 식사권을 준다고 하네요 ㅋ



짜장면은 많이 먹으면 물리던데 ㅋㅋㅋ 대왕짜장면을 혼자 먹는건 무리가 있을것 같아요 ㅋ



다른메뉴들도 먹음직 스럽네요~


<생생정보 대왕짜장면 맛집>

- 가게명 : 홍리안 

-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164번길 22-12

- 가격 : 대왕짜장면 2만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