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텐돈의 달인 마포 텐돈 본문

읽을거리

텐돈의 달인 마포 텐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9. 4. 22:54

텐돈의달인 마포 맛집 타치가와 텐 


텐돈의달인 출연! 생활의달인 텐돈의 달인 마포 텐돈 성지!!! 텐동 아니었나요? 텐돈이라고 부르는군요! ㅋㅋ 텐돈의 달인 맛집은 이미 튀김덮밥 마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하다고 해요!




생활의 달인 텐돈의달인 텐돈은 그냥 텐돈과는 차원이 다르다는데요! 와우 튀김 반죽오 두번입혀서 하는데! 우선 첫번째는 반죽만 튀긴다음 그 튀김가루를 묻혀 두번 튀기는게 텐돈 달인의 핵심 포인트!




생활의달인 텐돈을 사랑하는 손님들! 정말 한입하면 너무나 바삭할것 같아요 ㅠㅠ 아 먹고 싶다!!



손님들의 반응이 정말 일본 본토에서 먹어본 맛이라고 해요! 텐돈의 달인은 직접 일본가서 비법을 전수받았다는데요. 거기에 자신의 노하우만으로 지금의 텐돈을 만든것!



<생활의달인 텐돈의 달인 맛집>

- 가게명 : 타치가와 텐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해있어서 홍대 합정 뭐 이쪽 맛집으로 젊은이들이 사랑하는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은것 같네요! 그래서 더더욱 사랑받는걸수도!



텐돈의 달인의 다른 비법 지료는 바로 생강! 생강을 강판에 직접 갈아서 사용하는데요! 그래서 담백하고 튀김이 느끼하지 않는것 같아요!



튀기게 되면 생강맛은 전혀 나지 않아서 생강 특유의 씁쓸하고 매우맛은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하네용!



와.. 이거 한그릇 먹으면 텐돈 먹으러 일본 안가도 될것 같아요 한국에서도 이런맛을 맛볼수 있다니!



합정 가까운데 당장 달려가야겠어요 ㅠㅠ 아 진짜 맛있겠다.. 


<생활의달인 마포 텐돈 맛집>

- 가게명 : 타치가와 텐

- 주소/위치 :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4-6 2층

- 가격 : 텐동 7500원



특히나 가격이 대박!!!!!!! 이런건 오사카 가서나 가성비 좋게 싼가격에 먹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푸짐한데도7500원이라고 해요! 와우.. 달인의 비법은 가격인것 같아요!!!!



정말 당장먹으러 가도 실패하지 않을 맛집같아요! 



바삭바삭 텐돈의달인 튀김 먹고싶다.



튀김을 튀기는 기름도 엄청 깨끗해 보입니다! 그냥 튀겨도 맛있는 튀김이 텐돈의달인이 만들면 얼마나 더 맛있을가요 ㅠㅠ 생활의달인 텐돈의달인 맛집은 안가봤지만 너무나 추천하고 싶네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