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생생정보 녹두닭 정식 장사의신 맛집 연매출 45억 인천 산너머 남촌 강원도 토속 한정식! 본문

읽을거리

생생정보 녹두닭 정식 장사의신 맛집 연매출 45억 인천 산너머 남촌 강원도 토속 한정식!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9. 4. 12:06

생생정보 장사의신 녹두닭 정식 맛집 연매출 45억 인천 산너머 남촌 강원도 토속 한정식!


오늘 생생정보 장사의신 주인공은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녹두닭 정식 맛집인데요! 녹두닭이라는건 처음들어봤어요! 녹두닭 정식 닭요리를 새롭게 먹을 수 있는 곳인것 같아요!


외관은 아주 깔끔하고 모던하게 되어 있는 가게인데요. 양식을 팔꺼 같은데 녹두닭 한식을 파는곳이에요!



강원도 토속 한정식을 판매하는 곳이라고 해요! 자연의 건강한 맛을 느낄수 있는곳! 메뉴 이름도 특이하게 강원도 지역명을 따서 만들었어요 ㅎㅎㅎ 



영월정식은 9900원의 착한가격으로 9가지 강원도 토속 한정식 한상이 나오구요. 





동강정식은 12가지 강원도 토속 한정식 한상이 나오네요! 영월정식보다는 반찬가지수가 더 많아요! 가게가 넓어서 가족모임하기에도 딱인것 같아요!



산너머남촌의 베스트메뉴 녹두닭! 녹두닭은 단품으로 포장도 되네요~~ 녹두에 둘러사여있어서 고소하고 구수할것 같은 닭의 비주얼! 블로그 후기를 보더라도 평이 좋아요! 저거 한마리 먹으면 진짜 몸보신 될 것 같네요!


가족모임할때 딱 좋은 곳 발견했네요 가격도 너무 괜찮고 가성비 짱인 생생정보 장사의신 맛집인것 같아용!


<생생정보 장사의신 녹두닭 정식 맛집>

- 가게명 : 산너머남촌 인천본점

- 주소 : 인천 남동구 찬우물로 9-4

- 영업시간 : 평일/토요일 11시~21시30분, 일요일 휴무

- 메뉴/가격 : 녹두닭정식 13,900원, 동강정식 13,900원, 영월정식 9,9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