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정보

나혼자산다 이시언 이태원 레스토랑 라따뚜이 브런치 맛집 꾸띠자르당 본문

읽을거리

나혼자산다 이시언 이태원 레스토랑 라따뚜이 브런치 맛집 꾸띠자르당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9. 2. 06:42

나혼자산다 이시언 이태원 레스토랑 라따뚜이 브런치 맛집 꾸띠자르당


나혼자산다 그들이 떴다! ㅋㅋ 부산얼간이로 대박났던 이시언 고향 친구들이 서울로 휴가를 왔는데요! 만반의 준비를한 이시언이 데리고간 동네는 바로 이태원!

 


이태원에 온만큼 이국적인 음식을 맛보게 해주고 싶어 프렌치 레스토랑을 데리고 갔어여 ㅋㅋ 지배인부터 서빙하는 직원까지 한국말을 잘 못하는 진짜 프랑스인들이네요 ㅎㅎ



라따뚜이가 맛있는 맛집이었어요! ㅋㅋ 이집은 분위기로 압도하는데요! 블로그 후기 보니까 가게가 정말 이쁘더라구요! 와 여기서 와인 한잔하면 정말 좋을것 같은데!



이시언이 브런치 하나 하자고 ㅋㅋㅋ 메뉴를 추천받고! ㅋㅋㅋ



라따뚜이가 토마토 베이스이 다양한 채소로 만든 스튜 요리라고 하는데요! 요즘 인스타그램 보면 라따뚜이 레시피 많이 보여지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여기에 빵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을듯!!!!!



원석씨는 안어울리게 머쉬룸 트러프 샐러드 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중이라고 해요 ㅋㅋ



풀만 먹고 버티려나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치킨 흡입 ㅋㅋ 식전빵이 엄청 맛있어 보여요!



건강하게 먹기에 라따뚜이 메뉴 괜츈은듯! 이태원가서 외국온 기본 내려면 이 레스토랑 꼭 가봐야겠어요!



<나혼자산다 이시언 이태원 레스토랑 맛집 위치>

- 가게명 : 꾸띠자르당

Comments